김은경 아들, 시누이 폭로글 반박 “거짓 선동으로 가족 공격 멈추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은경 더불어민주당 혁신위원장의 아들이 김 위원장의 시누이의 폭로글에 대해 "말도 안되는 거짓 선동으로 가족을 공격하는 일은 제발 멈춰주시기 바란다"고 했다.
김 위원장의 아들은 지난 6일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지금 인터넷에 떠도는 김은경의 시누이라는 사람의 조카, 김은경의 큰 아들"이라며 "아무렇지도 않게 저희 가족에게 상처를 주고 거짓말로 공격을 하셔서 정말 참담한 마음"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들 “할아버지 할머니 장례식 비용도 안 댄 고모의 주장”
“母, 남편 잃고 할아버지·할머니 돌봐”
[헤럴드경제=이승환·양근혁 기자] 김은경 더불어민주당 혁신위원장의 아들이 김 위원장의 시누이의 폭로글에 대해 “말도 안되는 거짓 선동으로 가족을 공격하는 일은 제발 멈춰주시기 바란다”고 했다.
김 위원장의 아들은 지난 6일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지금 인터넷에 떠도는 김은경의 시누이라는 사람의 조카, 김은경의 큰 아들”이라며 “아무렇지도 않게 저희 가족에게 상처를 주고 거짓말로 공격을 하셔서 정말 참담한 마음”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앞서 자신이 김 위원장의 시누이라고 밝힌 김모씨는 지난 5일 SNS에 “명절은커녕 자신의 남편 제사에도 한번 참석하지 않은 사람이 남편 사별 후 18년간 시부모님을 모셨다는 그런 새빨간 거짓으로 우리 가족을 기만했다”고 주장했다.
김씨는 “남편이 살아 있을 때를 포함해 단 한 차례도 시부모를 모시고 산 적이 없고, (시부모는) 공경심은커녕 18년 동안 김은경에게 온갖 악담과 협박을 받으셨다”며 김 위원장을 강하게 비판한 바 있다.
이에 김 위원장의 아들은 “인터넷에 글을 올리신 막내 고모는 할아버지, 할머니의 장례식에도 참여하지 않으신 분”이라며 “할아버지 할머니의 장례식 비용, 산 일하시는 분들의 밥값 등까지 고모는 전혀 보태지 않았고, 당연히 저희 어머니와 제가 다 부담하는 것을 보고 또다시 마음속으로 고모에 대해 실망했다”고 했다.
이어 “그리고 고모들은 부양책임은 지지 않으시더니 할아버지, 할머니가 돌아가신 이후 상속은 받아가셨겠지만, 저희 가족은(어머니, 저, 동생) 모두 상속을 포기했다”고 주장했다.
또 김 위원장이 남편이 운영하던 회사를 남편 사망 후 가로챘다는 김모씨의 주장에 대해선 “그 회사는 아버지가 운영하던 회사였기 때문에 더더욱, 할아버지는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에 저희 집이 돌아가신 아버지가 운영하던 회사를 이끌며 할아버지, 할머니를 부양하기를 원하셨다”고 반박했다.
김 위원장의 아들은 “어머니는 비극적인 사건으로 남편을 잃고, 할아버지와 할머니를 돌보고, 두 아이를 키우며 너무나 바쁘고 힘들게 살아오셨는데, 어머니와 저희들의 삶이 이렇게 부정 당하니 너무나 참담하고 가슴이 아프다”고 했다.
그러면서 “저희 가슴 아픈 가족사가 이렇게 공개되고 가족들이 받은 상처에 참담할 뿐”이라며 “거짓 주장과 명예훼손에 대하여 추후 필요한 법적 조치를 제 선에서 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yg@heraldcorp.com
nic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50만원 터무니 없이 비싸” 미국 조롱에도 삼성 역대급 판매…다들 난리
- ‘킹더랜드’이준호-임윤아가 맞이할 엔딩은?
- 이번엔 ‘속초 알몸男’ 등장…“바닥 뜨거워 양말은 신었네”
- “왜 축구계가 피해를…”, 전주월드컵경기장 잼버리 콘서트장 결정에 뿔 난 축구팬들
- 슈가, BTS 솔로 최초로 ‘K-팝 성지’ 입성…월드투어 피날레
- “난 강하고 아름답다” 총알에 눈 잃은 우크라女, 플레이보이 표지 장식
- 오윤아, 발달장애 아들과 발리 여행… “짜증 한 번 안낸 아들 덕에 수월”
- “여배우가 쓰는 것 처음 볼걸?” 한소희 손에 든 뜻밖에 ‘제품’…이러다 품절 사태?
- ‘살림남2’ 이천수, 방송서 망언?… “나라를 흔들 사람”
- 소유,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놀…"힙 운동 후 엉덩이 사이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