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아토리서치, 문서중앙화 솔루션 활성화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이터 플랫폼 전문기업 인젠트(대표 남석우)는 소프트웨어정의인프라(SDI) 전문 테크기업 아토리서치(대표 정재웅)와 문서 중앙화 솔루션 판매 활성화를 위해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남재욱 전략기획실 전무는 "인젠트 도큐먼트의 유연한 호환성·문서 공유, 검색 기능 등에 많은 고객이 만족하고 있으며 신규 구축 사례 또한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아토리서치와의 업무 협약은 문서 중앙화 시장에서 도큐먼트의 입지 확대·기술 고도화에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플랫폼 전문기업 인젠트(대표 남석우)는 소프트웨어정의인프라(SDI) 전문 테크기업 아토리서치(대표 정재웅)와 문서 중앙화 솔루션 판매 활성화를 위해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인젠트의 문서 중앙화 솔루션인 '도큐먼트(Document)'의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아토리서치의 가상화·클라우드 기술과 인젠트 문서 중앙화 솔루션간의 협업 모델 구축· 발전을 위해 지속해 논의할 예정이다.
남재욱 전략기획실 전무는 “인젠트 도큐먼트의 유연한 호환성·문서 공유, 검색 기능 등에 많은 고객이 만족하고 있으며 신규 구축 사례 또한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아토리서치와의 업무 협약은 문서 중앙화 시장에서 도큐먼트의 입지 확대·기술 고도화에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현대차그룹 '전기차 부품 감산' 요청
- 저축銀, 수신금리 최대 0.5%P 인상…자금 이탈 막는다
- 네이버, 하이퍼클로바X로 '세계 유일무이 플랫폼' 강점 극대화
- '배터리 파운드리' 해외로…JR에너지솔루션, 美 진출 시동
- 자동차로 '진격'…엠씨넥스, 전장 사업 커진다
- [KISTI 과학향기]시원한 여름 맥주, 과학 알면 더 맛있다!
- 중국서 한·일 '서브컬처' 격돌... 블루 아카이브 인기 1위 등극
- 日 현지 공략 강화 나선 식품가...법인 세우고 투자 확대
- 김정길 사람인 AI랩실장 “AI로 맞춤 구인구직 가교 되겠다”
- 국세청 '센타고' 논란 들여다본다…편의점 업계 '예의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