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부, ‘사내벤처 육성 프로그램’ 참여할 30여개팀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다음달 8일까지 '사내벤처 육성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사내벤처팀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선정된 사내벤처팀은 중소벤처기업부의 사업화 자금(최대 1억원)과 주관기관(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와이앤아처)으로부터 교육, 멘토링, 네트워킹 등으로 구성된 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지원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중소벤처기업부는 다음달 8일까지 ‘사내벤처 육성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사내벤처팀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고를 통해서 30개내외 사내벤처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사내벤처팀은 중소벤처기업부의 사업화 자금(최대 1억원)과 주관기관(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와이앤아처)으로부터 교육, 멘토링, 네트워킹 등으로 구성된 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지원받는다.
올해부터 운영기업은 사내벤처팀 지원을 위한 규정과 인력, 재원 등 일정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별도 선정평가 없이 운영기업으로 상시 등록이 가능토록해 운영기업의 사내벤처 육성 프로그램에 대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사내벤처팀이 ‘사내벤처 육성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운영기업 등록절차가 선행돼야 한다. 사내벤처팀 추천을 희망하는 운영기업은 오는 25일까지 ‘K-Startup 창업지원포털’ 누리집에서 운영기업 등록을 신청하면 된다. 등록 요건을 충족하는 운영기업에게는 사내벤처팀 추천권한이 부여된다.
또한 등록 운영기업의 사내벤처팀 추천서는 9월 1일까지 창업진흥원 전자우편으로 접수를 받는다. 이후 별도의 신청권한을 부여받은 사내벤처팀은 9월 8일까지 해당 누리집에서 신청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K-Startup 창업지원포털’ 누리집에서 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외국인 보기에 부끄럽습니다"...잼버리 30년 전 [그해 오늘]
- '초전도체'에 관심 빼앗긴 2차전지…증권가 "팔아라" 이유는
- 日 때린 태풍 '카눈' 한반도 온다…9일부터 직접 영향권
- 이마트 빠진 ‘더타운몰 킨텍스점’, 매출 32%↑…인기 요인은
- [단독]반도체 전공정에 'AI 솔루션' 도입…SK 기술리더십 굳히기
- 갈 길 먼 잼버리, 최악 고비 넘겼지만 첩첩산중
- 핑크빛 열애 인정한 블랙핑크 지수, 그녀가 선택한 집은?[누구집]
- '부티에 천하 열리나' 메이저 우승 뒤 일주일 만에 또 우승..통산 14번째
- "킬러문항 배제 승산 있다" 수능 재수생 34%, 28년만에 최고 전망
- ‘질식 수비 골프’ 임진희, 생애 첫 다승…닥공 황유민은 OB에 ‘눈물‘(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