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베르츠vs홀란드 최전방 맞대결...아스널-맨시티 '커뮤니티실드' 선발 공개
[마이데일리 = 최병진 기자] 아스널과 맨시티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아스널과 맨체스터 시티는 7일 오전 0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2023 FA 커뮤니티 실드’ 맞대결을 치른다.
커뮤니티실드는 프리미어리그가 개막하기 전에 지난 시즌 리그 우승팀과 FA컵 우승팀이 갖는 경기다. 하지만 맨시티가 지난해 리그와 FA컵에서 우승을 차지하면서 리그 2위팀 아스널이 커뮤니티실드에 나선다.
아쉽게 리그 우승을 놓친 아스널은 분주한 여름을 보냈다. 카이 하베르츠와 율리안 팀버를 영입하며 중원과 수비를 보강했다. 이어 잉글랜드 최고의 미드필더인 데클란 라이스까지 품으며 치열한 우승 경쟁을 예고했다.
맨시티는 아스널에 비해 조용한 여름을 보냈다. 일카이 귄도안이 바르셀로나로 떠났지만 첼시에서 마테오 코바치치를 영입했다. 아스널전에는 나설 수 없지만 전도 유망한 수비수 요슈코 그바르디올을 데려오며 2년 연속 ‘트레블’을 조준한다.
경기 전 양 팀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아스널은 애런 램즈데일, 벤 화이트, 윌리엄 살리바, 가브리엘 마갈량이스, 팀버, 토마스 파티, 라이스, 마르틴 외데고르, 부카요 사카, 가브리엘 마르티넬리, 하베르츠가 선발로 나선다.
맨시티는 오르테가 모레노, 카일 워커, 존 스톤스, 후뱅 디아스, 마누엘 아칸지, 로드리, 코바치치, 베르나르도 실바, 잭 그릴리쉬, 훌리안 알바레스, 엘링 홀란드가 먼저 출전한다.
[선발 명단. 사진 = 아스널, 맨시티]-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