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하림, 듀이에게 적극 대시...팔짱 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림이 듀이의 거절에도 다시 한번 대화를 신청했다.
하림은 "듀이 님이 제 이름 자꾸 불러주고 대화를 계속 시도하더라. 저는 그런 적극적인 행동 되게 좋아한다. 대화 속도도 잘 맞고 재밌었다"고 말했다.
하림은 "나 갈래"라고 말한 뒤 리키를 떠났고, 지수와 대화를 하고 있는 듀이에게 다가가 "시간 괜찮으면 다시 바꾸자"고 제안했다.
지수와 대화를 끝마친 듀이가 하림을 찾아오자, 하림은 팔짱을 끼면서 "고마워"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4’에서 돌싱들은 일대일 티타임 데이트 시간을 갖게 됐다. 듀이와 하림은 뒤늦게 내려와 원하는 상대와 대화를 할 수 없게 됐고, 결국 두 사람은 함께 대화를 하게 됐다.
하림은 “듀이 님이 제 이름 자꾸 불러주고 대화를 계속 시도하더라. 저는 그런 적극적인 행동 되게 좋아한다. 대화 속도도 잘 맞고 재밌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듀이는 하림이 아닌 지수와 대화를 하고 싶어했다. 결국 하림과 대화를 끝내고, 대화 상대를 바꾸자고 제안했다. 듀이는 기회를 노리다가 지수와 대화를 할 기회를 얻었다.
하림은 리키와 대화를 하게 됐지만, 리키와 대화가 원만하지는 않았다. 하림은 “나 갈래”라고 말한 뒤 리키를 떠났고, 지수와 대화를 하고 있는 듀이에게 다가가 “시간 괜찮으면 다시 바꾸자”고 제안했다.
지수와 대화를 끝마친 듀이가 하림을 찾아오자, 하림은 팔짱을 끼면서 “고마워”라고 말했다. 듀이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팔짱을 껴서 저에 대한 호감이 있구나, 많이 느꼈다”고 말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진짜가’ 차화연, 강부자 사과에 눈물...안재현♥백진희 인정
- ‘진짜가’ 차주영, 김혜옥에 정체 밝혔다 “김창완과 절대 안 되는 사이” 경고
- ‘진짜가’ 차화연 “내가 헛살았다” 분노...집 나갔다
- [종합] ‘런닝맨’ 진흙탕 싸움부터 완벽한 저녁 식사 완료
- ‘런닝맨’ 김종국 “결혼, 30대 때 했어야...지금은 현실 알아”
- 3만 8천 관객 홀린 슈가 그리고 어거스트 디(ft.RM)[커튼콜]
- ‘런닝맨’ 하하, 유재석 만든 짬뽕 극찬 “파주 5대 짬뽕 똑같아”
- ‘안다행’ 인피니트 라면 원정대 결성...안정환 부러움 폭발
- ‘태계일주2’ 기안84, 다시 나홀로 여행...일곱 동자승 만난다
- RM, 슈가 콘서트 게스트...“입대 전 마지막 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