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혼자 남은 느낌” 기안84, 덱스→빠니보틀 이별 선물에 감동 (태계일주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계일주2' 기안84가 동생들과 이별 후 홀로 여행을 떠났다.
8월 6일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에서는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푸가 온천'에서 생존 캠핑을 즐기며 마지막 여정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기안84는 동생들과의 이별이 눈앞에 다가오자 "갑자기 되게 고독하다. 세상에 혼자만 남은 느낌이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태계일주2' 기안84가 동생들과 이별 후 홀로 여행을 떠났다.
8월 6일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에서는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푸가 온천'에서 생존 캠핑을 즐기며 마지막 여정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푸가 온천에서 아침을 맞은 인도 삼형제는 커피를 마시고 이별을 준비했다. 덱스는 "저랑 빠니 형님이 일정이 있었던 것도 맞는데, 이번 여행의 목표는 기안 형님이 처음과 끝을 혼자 채우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남미 여행 종착지였던 우유니 사막에 깃발을 걸어둔 것처럼, 인도 삼형제는 마지막 여행지를 장식할 깃발을 그렸다. 덱스는 "기안 형님이랑 그림 그리는 거 영광이다"며 과거 꿈이 화가였다고 밝혔다.
기안84는 동생들과의 이별이 눈앞에 다가오자 "갑자기 되게 고독하다. 세상에 혼자만 남은 느낌이다"고 전했다. 덱스는 "그 고독함을 달래드릴 마지막 선물을 준비했다. 진짜 힘들 때 마라"며 보드카를 건넸다.
이에 기안84는 "요정이 내려온 줄 알았다. 이거 마시면서 너희 생각하겠다"고 화답했다. 빠니보틀 역시 즉석 사진기를 선물하며 "누구를 만날지 모르겠지만 좋은 추억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포옹으로 아쉬움을 달랜 기안84는 "제가 내성적인 성향이라 겉으로 친한 것처럼 보여도 속 깊이 친해지기 쉽지 않다. 동생들과 많이 가까워진 것 같다. 헤어질 때 아쉬운 느낌이 확실히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아니 무슨 평생 못 보는 것처럼 그러냐. 일주일 지나면 만난다. 난 우리 엄마랑 싸웠을 때밖에 안 운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지수♥’ 안보현 인성논란 “자기 손 두고 女 스태프가 대본 든다고?”
- 구준엽, ♥서희원 생각에 눈물 뚝뚝 “화장실도 안아서 데려가”(라스)
- “헉 벌써?” 권상우♥손태영 子 180cm 육박한 성장, 다섯끼 먹는다(뉴저지 손태영)
- 이연복 요리, 이탈리아서 씹을수록 얼굴 일그러져…아래로 엄지척(한국식판)[결정적장면]
- 유재석, 이미주 비키니 사진에 “옷 좀 입어라” 단속 (놀면 뭐하니)
- 소유, 힙사이즈 95㎝‥손바닥만한 비키니에 깜짝 “절대 지켜”(소유기)
- 김동환 “아내가 몰래 주식해 10억 잃어, 내 방송 보고 다 복구했다고”(백반기행)[결정적장면]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