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중앙공원 2지구 도심 속 ‘숲세권’ 695가구
기자 2023. 8. 6. 21:51
호반건설과 라인건설이 8월 광주 서구 풍암동 중앙공원 2지구에 ‘위파크 더 센트럴’을 분양한다.
위파크 더 센트럴은 지하 2층~지상 29층, 7개 동, 총 695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A 173가구, 84㎡B 354가구, 104㎡ 168가구다. 전 가구가 선호도 높은 중대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공원과 연계된 단지 배치와 설계로 채광, 통풍, 개방감 등이 뛰어나다.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드레스룸, 다목적실,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위파크 더 센트럴은 호반건설과 라인건설이 마륵공원에 이어 광주에서 두 번째로 공급하는 민간공원 특례사업 아파트다. 전체 사업부지 대부분은 시민을 위한 도시공원으로 조성하고, 그중 일부에 공동주택이 들어선다.
광주에서 주거 선호도가 높은 상무지구와 인접해 있어 기존 생활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서구 쌍촌동 956-7에 마련될 에정이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영상]마약에 대포차 500여대까지 미등록 외국인에 판매한 일당 45명 검거
- 코미디언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 송치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채식주의자’ 번역가 데버라 스미스 “한강 노벨상, 문학계가 공정한 시대로 나아간다는 희망
- 이준석 “윤 대통령 국정운영 ‘0점’···뭐든 할 수 있다는 착각에 정치 다 망가뜨려”
- “이과라서 죄송하기 전에 남자라서 죄송”… 유독 눈에 밟히는 연구실의 ‘성별 불평등’ [플
- 이재명 대표 ‘쌍방울 대북송금 의혹’ 재판부 생중계 안한다
- [속보]국내 첫 백일해 사망자 발생…생후 2개월 미만 영아
- [영상]“유성 아니다”…스타링크 위성 추정 물체 추락에 ‘웅성웅성’
- 보이스피싱 범죄수익 세탁한 상품권업체 대표…잡고보니 전직 경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