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어스, 데뷔 첫 주 활동 마무리..'원더랜드'로 비상

최혜진 기자 2023. 8. 6. 21: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컬 듀오 세븐어스(SEVENUS, 희재 이레)가 데뷔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세븐어스는 지난달 31일 첫 번째 싱글 '썸어스'(Summus) 발매했다.

'썸머스'는 여름(Summer)과 우리(us)의 합성어로, '피크타임'에서 준우승을 기록한 세븐어스의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희망차게 비상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최혜진 기자]
/사진=SBS M '더쇼', MBC M '쇼! 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보컬 듀오 세븐어스(SEVENUS, 희재 이레)가 데뷔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세븐어스는 지난달 31일 첫 번째 싱글 '썸어스'(Summus) 발매했다.

'썸머스'는 여름(Summer)과 우리(us)의 합성어로, '피크타임'에서 준우승을 기록한 세븐어스의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희망차게 비상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원더랜드'를 비롯해 '썸머 라이드'(Summer Ride), '인 어 드림'(In a Dream) 등이 수록돼 있다.

세븐어스는 SBS M '더쇼', MBC M '쇼! 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등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타이틀곡 '원더랜드'(Wonder Land) 무대를 펼쳤다.

무대 위 세븐어스는 환상적인 라이브를 선보였다. 두 사람은 다채로운 동선과 안무에도 청량한 고음과 감미로운 미성을 넘나드는 탄탄한 보컬 실력을 뽐냈다.

또한 따로 또 같이 선보이는 유려한 퍼포먼스, 섬세한 표정 연기와 다양한 제스처가 무대를 빈틈없이 구성했다

한편, 세븐어스는 오는 7일 오후 울산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쇼! 음악중심' 2023 울산서머페스티벌 특집에 출연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