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버리 지원에 군대까지 나섰다”…군, 캐노피·급수차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군은 폭염으로 행사 진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에 급수차 등을 지원했다고 6일 밝혔다.
국방부는 이날 "캐노피 106동, 제독차 13대, 급수차 4대 등을 추가 지원하고, 냉각(샤워) 터널 20개소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이어 "내일(7일)은 물놀이장 8개소 추가 설치를 위해 캐노피 29동을 설치 지원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2일 개영식이 열린 새만금 잼버리는 폭염과 준비 미흡으로 행사 진행에 차질을 빚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군은 폭염으로 행사 진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에 급수차 등을 지원했다고 6일 밝혔다.
국방부는 이날 “캐노피 106동, 제독차 13대, 급수차 4대 등을 추가 지원하고, 냉각(샤워) 터널 20개소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이어 “내일(7일)은 물놀이장 8개소 추가 설치를 위해 캐노피 29동을 설치 지원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2일 개영식이 열린 새만금 잼버리는 폭염과 준비 미흡으로 행사 진행에 차질을 빚고 있다. 전날에는 4500여 명으로 최대 규모인 영국 대표단이 철수한 데 이어 미국과 싱가포르 대표단도 조기 퇴영을 결정했다.
wo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발달장애 아들과 발리 여행… “짜증 한 번 안낸 아들 덕에 수월”
- “난 강하고 아름답다” 총알에 눈 잃은 우크라女, 플레이보이 표지 장식
- ‘살림남2’ 이천수, 방송서 망언?… “나라를 흔들 사람”
- “여배우가 쓰는 것 처음 볼걸?” 한소희 손에 든 뜻밖에 ‘제품’…이러다 품절 사태?
- ‘킹더랜드’이준호-임윤아가 맞이할 엔딩은?
- 소유,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놀…"힙 운동 후 엉덩이 사이즈 공개”
- “우리 아이 살려줬는데” 그 아이는 하늘나라…엄마는 웃지 못 했다
- “얼마나 벌길래…우르르” 직장인들 퇴근 후 달려간 ‘꿀알바’ 이거였어?
- ‘하트4’ 신민규씨, 무슨 생각이 그렇게 많아요[서병기 연예톡톡]
- 염정아 “의사 남편, 소개팅으로 만나…요리 많이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