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LEE에게 계속 장난을 칠까'. 음바페와 극한 갈등 네이마르. 이강인과 무슨 사이?. 현지에서도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리 생제르망에 합류한 이강인.
스페인 아스지는 6일(한국시각) 이강인과 네이마르의 비시즌 장난을 함께 치는 동영상을 게재하며 '이강인과 네이마르는 너무나 친숙해 보인다. 브라질과 한국의 축구 팬들도 둘의 관계를 조명하면서 여러가지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고 했다.
이 동영상은 주로 네이마르가 이강인에게 장난치는 장면이 편집돼 있다.
네이마르가 계속 이강인이 긴 머리를 흐트러 뜨리며 장난을 친 뒤 머리를 쥐는 장면이 나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파리 생제르망에 합류한 이강인. 네이마르와의 관계가 심상치 않다.
스페인 아스지는 6일(한국시각) 이강인과 네이마르의 비시즌 장난을 함께 치는 동영상을 게재하며 '이강인과 네이마르는 너무나 친숙해 보인다. 브라질과 한국의 축구 팬들도 둘의 관계를 조명하면서 여러가지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고 했다.
이 동영상은 주로 네이마르가 이강인에게 장난치는 장면이 편집돼 있다.
함께 벤치에 앉아있는 두 선수. 네이마르가 계속 이강인이 긴 머리를 흐트러 뜨리며 장난을 친 뒤 머리를 쥐는 장면이 나온다. 이강인은 네이마르의 장난을 웃으면서 받아들인다.
함께 몸을 푸는 도중, 네이마르는 갑자기 이강인의 손을 쥔 뒤 카메라를 향해 흔든다. 뒤늦게 네이마르의 장난임을 눈치 챈 이강인은 손을 흔들며 웃었다.
비행기 안에서 나란히 앉은 두 선수. 네이마르가 이강인에게 장난치자, 이강인이 약간 정색하는 듯한 모습이 나온다. 네이마르는 익살스럽게 카메라에 'V'를 손가락으로 그렸고, 이강인이 따라한다.
마지막으로 그라운드 안 훈련에서 네이마르는 이강인의 '사각'에서 툭 건드린다. 그러자 이강인은 옆에 있는 팀동료 하키미에게 '건드렸냐'고 물어보는 듯한 장면이 나온다. 하키미는 '아니다'라고 했고, 네이마르는 슬쩍 도망간다.
네이마르는 PSG를 대표하는 에이스다. 세계 최고 수준의 선수다. 하지만, 지난 시즌 킬리안 음바페와 극한의 갈등을 겪었다.
PSG 잔류 여부도 불투명했다. 하지만, 음바페와 PSG가 '루비콘 강'을 건넜고, 네이마르의 팀내 입지는 자연스럽게 견고해졌다. '신입' 이강인에 대해 장난치는 것은 그에 대한 친근함, 순탄한 팀 적응을 위한 행동으로 해석된다.
이강인은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네이마르 뿐만 아니라 모든 선수와 잘 지낸다. PSG의 모든 팀 동료들이 나를 환영해 줬다'고 했다. 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풍자 몸무게 283kg→310kg..“체중계 조용히 처리할 것” 부글부글 (전참시) [SC리뷰]
- 박나래, '신생아 스타일' 비키니 패션…母 경악 "얘 옷 좀 봐라" ('걸환장')[SC리뷰]
- 최수종, 살 빠진 유이 걱정 "얼마나 뺀 거야, 남자친구 안 돼" ('세컨하우스2')[SC리뷰]
- [SC이슈] "딸 낳으면 손예진과 사돈 맺길"…이민정♥이병헌, 8년 만 둘째 임신 '축하 물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