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인가' 끝으로 컴백 첫 주 활동 성료

황소영 기자 2023. 8. 6. 19: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가요' 싸이커스
신인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컴백 후 1주 차 활동을 마쳤다.

오늘(6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싸이커스가 출연해 지난 2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HOUSE OF TRICKY : HOW TO PLAY)'의 타이틀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 무대를 꾸몄다.

이날 블랙 앤 화이트의 세련된 룩에 실버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준 싸이커스는 '두 오어 다이' 무대가 시작되자 강렬한 리듬감에 어우러지는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흥을 돋웠다.

상큼한 비주얼과 통통튀는 에너지로 시선을 사로잡은 싸이커스는 중독성 있는 포인트 안무로 보는 재미를 더하며 유쾌한 여운이 남는 무대를 완성시켰다.

앞서 싸이커스의 미니 2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는 브라질과 핀란드에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등극한 것은 물론 총 14개국 차트에 진입하며 데뷔한 지 6개월이 채 되지 않은 신인임에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타이틀곡 '두 오어 다이' 뮤직비디오는 2023년 데뷔한 신인 중 공개 후 24시간 내 가장 높은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기록하며 '괴물 신인'의 타이틀을 공고히 했다. 이에 싸이커스는 이번 신보를 통해 신인다운 풋풋하고 싱그러운 매력으로 '싸이커스표 청량함'을 완성시키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내는 중이다.

싸이커스는 오늘(6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되는 '2023 K팝 룩스 바이 SBS 슈퍼 콘서트 인 마드리드(2023 KPOP LUX by SBS Super Concert in Madrid)'에 출연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