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1세트 승리한 KT, 2세트 앞두고 CL 로스터로 전원 선수 교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롤스터가 1세트 승리 후 2세트에 앞서 로스터 전원 교체를 감행했다.
6일 서울특별시 종로구 롤파크에서 진행 중인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9주 5일차 2경기에서 kt 롤스터가 리브 샌드박스를 상대로 1세트 승리를 거뒀다.
1:0으로 앞서나가기 시작한 KT는 2세트를 앞두고 로스터 전원 교체라는 깜짝 변수를 꺼내들었다.
2세트에선 챌린저스 로스터가 출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서울특별시 종로구 롤파크에서 진행 중인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9주 5일차 2경기에서 kt 롤스터가 리브 샌드박스를 상대로 1세트 승리를 거뒀다. 1:0으로 앞서나가기 시작한 KT는 2세트를 앞두고 로스터 전원 교체라는 깜짝 변수를 꺼내들었다.
2세트에선 챌린저스 로스터가 출전한다. 탑에서는 '퍼펙트' 이승민, '함박' 함유진, '페이스티' 정성훈, '하이프' 변정현, '웨이' 한길이 리브 샌드박스 1군을 상대하게 된다.
16연승 및 2라운드 전승까지 한 라운드 남은 가운데, LCK 무대를 밟게 된 챌린저스 선수들이 경기에 마침표를 찍을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이미지=LCK 챌린저스 제공
이한빛 venat@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