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 부회장, 돌연 SNS 중단 선언…“진짜 안올린다, 기다리지 마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밝혔다.
6일 정 부회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당분간 포스팅 못 올린다. 올리지 말란다. 업무에 참고 바란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정 부회장의 팔로워들은 그의 갑작스러운 활동 중단 결정 배경에 다양한 추측과 아쉬운 반응을 댓글로 남기고 있다.
정 부회장의 활동 중단 게시물에 개그맨 노홍철은 "형님~^^ NO NO NO 계속 때려주세요!!!"라고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밝혔다.
6일 정 부회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당분간 포스팅 못 올린다. 올리지 말란다. 업무에 참고 바란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후 2시간 뒤 정 부회장은 “진짜 안올릴거다. 혹시나 하고 기다리지 마세요. 그나저나 너무덥다”고 글을 남겼다
정 부회장은 80만 팔로워로 SNS를 통해 대중들과 활발한 소통을 벌여왔다.
정 부회장의 팔로워들은 그의 갑작스러운 활동 중단 결정 배경에 다양한 추측과 아쉬운 반응을 댓글로 남기고 있다.
정 부회장의 활동 중단 게시물에 개그맨 노홍철은 “형님~^^ NO NO NO 계속 때려주세요!!!”라고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노홍철은 정 부회장과 개인적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노홍철은 지난해 정 부회장에게 야구단 SSG랜더스 점퍼를 선물로 받고 주방에 초대받아 요리를 대접 받은 게시글을 SNS에 올린 바 있다.
choig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발달장애 아들과 발리 여행… “짜증 한 번 안낸 아들 덕에 수월”
- “난 강하고 아름답다” 총알에 눈 잃은 우크라女, 플레이보이 표지 장식
- ‘살림남2’ 이천수, 방송서 망언?… “나라를 흔들 사람”
- “여배우가 쓰는 것 처음 볼걸?” 한소희 손에 든 뜻밖에 ‘제품’…이러다 품절 사태?
- ‘킹더랜드’이준호-임윤아가 맞이할 엔딩은?
- 소유,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놀…"힙 운동 후 엉덩이 사이즈 공개”
- “우리 아이 살려줬는데” 그 아이는 하늘나라…엄마는 웃지 못 했다
- “얼마나 벌길래…우르르” 직장인들 퇴근 후 달려간 ‘꿀알바’ 이거였어?
- ‘하트4’ 신민규씨, 무슨 생각이 그렇게 많아요[서병기 연예톡톡]
- 염정아 “의사 남편, 소개팅으로 만나…요리 많이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