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속골 출발' 조규성, 덴마크 리그 7월 이달의 팀+이달의 선수 후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규성이 덴마크 수페르리가 미트윌란으로 가자마자 '이달의 팀'에 이름을 올렸다.
조규성은 5일(현지시간) 수페르리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2023-24시즌 7월 이달의 팀(베스트 11)에 이름을 올렸다.
더불어 조규성은 수페르리가 7월 이달의 선수 후보 3인에도 포함됐다.
조규성은 리그 1, 2라운드 연속 득점에 성공, 팀의 2연승에 앞장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노진주 기자] 조규성이 덴마크 수페르리가 미트윌란으로 가자마자 ‘이달의 팀’에 이름을 올렸다.
조규성은 5일(현지시간) 수페르리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2023-24시즌 7월 이달의 팀(베스트 11)에 이름을 올렸다. 그는 알프레드 핀보가손(링뷔 BK)과 함께 투톱을 형성하며 수페르리가 7월 최고의 공격수로 인정받았다.
더불어 조규성은 수페르리가 7월 이달의 선수 후보 3인에도 포함됐다.
그는 올 여름 이적 시장을 통해 전북 현대에서 미트윌란으로 유니폼을 갈아입었다. 조규성은 ‘에이스’를 상징하는 등번호 10번을 부여받았다. 적응기가 무색할 만큼의 활약을 하고 있다. 조규성은 리그 1, 2라운드 연속 득점에 성공, 팀의 2연승에 앞장섰다.
이제 조규성은 한국시간으로 6일 오후 11시에 링뷔와의 리그 3라운드에서 3경기 연속골을 사냥에 나선다. /jinju217@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