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2’ 기안84, 다시 나홀로 여행...일곱 동자승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의 나 홀로 여정이 다시 시작된다.
동생들의 빈자리에 외로움과 고독감이 최고조에 달한 기안84는 가장 순수한 일곱 동자승과 만나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간다.
'푸가 온천'에서 덱스와 빠니보틀을 배웅하고 인도 여행의 마지막 여정을 홀로 시작한 기안84는 동생들의 빈자리에 밀려오는 고독감과 외로움에 감성을 폭발시킨다.
삭막하고 거친 고원을 달려 기안84는 '코르족 마을'의 귀여운 일곱 명의 동자승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연출 김지우 박동빈 신현빈 장하린, 이하 ‘태계일주2’)에서 기안84는 하늘과 가장 가까이 닿는 곳이자 문명 세계와 단절되어 가장 순수한 사람들이 살고 있는 ‘코르족 마을’로 향한다.
‘푸가 온천’에서 덱스와 빠니보틀을 배웅하고 인도 여행의 마지막 여정을 홀로 시작한 기안84는 동생들의 빈자리에 밀려오는 고독감과 외로움에 감성을 폭발시킨다. 솟구치는 감성을 듬뿍 담아 생목 라이브를 펼치는 기안84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삭막하고 거친 고원을 달려 기안84는 ‘코르족 마을’의 귀여운 일곱 명의 동자승과 만난다. 기안84와 일곱 동자승 사이에 어색한 분위기가 감돈다. 그는 “아저씨 여기서 같이 자도 돼?”라며 조심스럽게 다가간다. 또 동자승들과 통성명하고 “아빠라고 해봐”라며 일곱 동자승과 점차 거리를 좁혀가는 기안84의 모습이 눈길을 모으는 가운데, 과연 그가 이들의 삶 속에 어떻게 스며들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태계일주2’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RM, 슈가 콘서트 게스트...“짧은 머리? 입대 때문 아냐”
- BTS 정국, 출연 없이 ‘인기가요’ 1위
- ‘군 복무’ BTS 진·제이홉, 슈가 콘서트 찾아 ‘칼각 경례’
- ‘콘크리트 유토피아’ 韓 영화 예매율 1위
- ‘아씨 두리안’ 박주미 김민준 놀이공원 코스튬...찰떡 비주얼
- “아쉬움 남지 않도록”...슈가, 솔로 앙코르 콘서트 포문
-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9000만뷰...여전한 인기
- ‘사당귀’ 추성훈, 정호영에 “4분에 -1kg 가능, 배우 몸 만들어 줄게”
- 잼버리 K팝 콘서트, 11일 전주월드컵경기장 개최
- ‘사당귀’ 전현무, 이연복에 “연예인 병 드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