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팜유에 너무 심취했나‥홀쭉한 과거에 본인도 깜짝 “필터 아냐?”(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본인의 홀쭉했던 과거에 깜짝 놀랐다.
8월 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19회에서는 추성훈, 김동현이 정호영 셰프의 우동집에 방문했다.
이후 정호영은 "저도 쪘지만 전현무도 살 많이 쪘다"고 갑자기 MC 전현무를 소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전현무가 본인의 홀쭉했던 과거에 깜짝 놀랐다.
8월 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19회에서는 추성훈, 김동현이 정호영 셰프의 우동집에 방문했다.
이날 정호영과 함께 우동을 먹던 김동현은 정호영의 청소기 먹방을 보곤 살 찌는 사람과 안 찌는 사람은 차이가 있다며 "아무리 먹어도 안 찐다고 하는 사람은 가만 보면 입이 짧다. 물만 먹어도 살 찐다고 하는 사람은 알게 모르게 제일 많이 드신다. 면 보라. (정호영의 면은) 잠깐 사이에 거의 없어졌다. 살 찐 분들은 복스럽게 잘 드신다. (정호영도) 배가 좀 많이 나오셨다"고 평했다.
이후 정호영은 "저도 쪘지만 전현무도 살 많이 쪘다"고 갑자기 MC 전현무를 소환했다. 하지만 비교 사진을 보니 이는 사실. 김희철은 "와 진짜네"라며 놀랐고 전현무는 "왼쪽(과거 사진) 필터 먹인 거 아냐?"라며 스스로 낯설어 했다.
정호영은 저격을 이어갔다. "김희철은 말랐지만 그냥 골병. 속에 든 게 없다"는 것. 이에 추성훈은 "둘이 뭐라고 하면 나한테 얘기하라. 내가 때려주겠다"며 정호영 편을 들기 시작했다.
스튜디오에서 이 대화를 보며 "난 감기 걸린 적도 없는 사람인데"라며 억울해하던 김희철은 곧 "난 야노 시호 형수 한국 오면 다 이를 거다. 세트장 오면 이를거다"라고 외쳤고, 전현무 또한 "성지인 보스 영상 보고 좋아한 거 다 이를 거야 "라고 말을 보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정호영의 현재 몸은 172㎝에 99㎏로 드러났다.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지수♥’ 안보현 인성논란 “자기 손 두고 女 스태프가 대본 든다고?”
- 구준엽, ♥서희원 생각에 눈물 뚝뚝 “화장실도 안아서 데려가”(라스)
- “헉 벌써?” 권상우♥손태영 子 180cm 육박한 성장, 다섯끼 먹는다(뉴저지 손태영)
- 이연복 요리, 이탈리아서 씹을수록 얼굴 일그러져…아래로 엄지척(한국식판)[결정적장면]
- 유재석, 이미주 비키니 사진에 “옷 좀 입어라” 단속 (놀면 뭐하니)
- 소유, 힙사이즈 95㎝‥손바닥만한 비키니에 깜짝 “절대 지켜”(소유기)
- 김동환 “아내가 몰래 주식해 10억 잃어, 내 방송 보고 다 복구했다고”(백반기행)[결정적장면]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