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문화 앞세운 플립5·폴드5 마케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광장에 설치된 K팝 스퀘어 전광판에서 갤럭시 Z 플립5·폴드5 옥외광고(사진)에 들어갔다고 6일 발표했다.
옥외광고는 신사임당의 '초충도'를 본떠 병풍 속 고양이가 갤럭시 Z 플립5를 터치하면 실제 제품이 튀어나오는 것처럼 연출했다.
삼성전자는 플립5·폴드5의 공식 출시일인 11일을 앞두고 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다.
삼성전자는 LG유플러스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제품인 '갤럭시 Z 플립5 가비지타임 에디션'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광장에 설치된 K팝 스퀘어 전광판에서 갤럭시 Z 플립5·폴드5 옥외광고(사진)에 들어갔다고 6일 발표했다. 옥외광고는 신사임당의 ‘초충도’를 본떠 병풍 속 고양이가 갤럭시 Z 플립5를 터치하면 실제 제품이 튀어나오는 것처럼 연출했다.
삼성전자는 플립5·폴드5의 공식 출시일인 11일을 앞두고 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다. 이 회사는 유튜브 공식 계정에 플립5·폴드5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한 숏폼(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2030세대가 플립5·폴드5를 활용해 한옥과 맛집 등에서 촬영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삼성전자는 LG유플러스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제품인 ‘갤럭시 Z 플립5 가비지타임 에디션’도 선보인다. 가비지타임은 네이버웹툰의 농구 만화다. 이 제품은 서울 서초동의 체험형 매장인 ‘삼성 강남’과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을 통해 접할 수 있다.
김익환 기자 lovepe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벼락거지 될라"…맘카페도 대기업 직원도 '2차전지' 뛰어들어
- "포르쉐911처럼" 현대차의 1년 전 다짐…손대는 차마다 '대박' [최수진의 나우앤카]
- '배터리 아저씨' 계좌 인증했다…에코프로 수익률 봤더니
- "집 팔기 전 알았다면 좋았을텐데"…'세금 폭탄' 피하는 꿀팁
- '역전세 대출' 받은 집주인, 1년 뒤에는…'날벼락'
- '분당 흉기난동' 피의자 최씨, 올림피아드 입상한 '영재'였다
- 20대 여성 덮친 롤스로이스 차주…"방송 나왔던 학폭 가해자였다"
- '학폭 논란' 이다영 "팬들께 재차 죄송…쌍둥이 이재영과 무관"
- "호기심에 장난으로"…살인 예고 글 올린 10대들의 변명
- "위험한 순간에 써달라"…홍대입구역에 등장한 바구니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