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RM "짧아진 머리? 입대와 관계없어…더워서 잘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슈가 콘서트에 게스트로 등장한 RM이 짧아진 머리에 대해 언급했다.
슈가는 6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KSPO 돔(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 '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파이널'(Agust D TOUR 'D-DAY' THE FINAL)을 개최했다.
슈가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열고, 3일간 총 3만8000명의 관객들과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 슈가 콘서트에 게스트로 등장한 RM이 짧아진 머리에 대해 언급했다.
슈가는 6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KSPO 돔(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 '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파이널'(Agust D TOUR 'D-DAY' THE FINAL)을 개최했다. 이날 공연은 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됐다.
이날 '이상하지 않은가'에는 피처링으로 참여했던 멤버 RM이 게스트로 등장해 무대를 함께 꾸몄다.
이어 머리를 짧게 자른 RM은 "안녕하세요, RM입니다"라고 인사한 뒤, "제가 무대가 너무 오랜만이어서, 우선 이렇게 슈가형이 혼자서 고군분투하면서 마지막 피날레 대장정에 제가 함께 되어서 행복하고, 여러분도 행복하시지 않나"라고 말했다.
그는 자신의 머리를 만지며 "머리에 대해서 제가 연락을 하루에 대여섯 통씩 받고 있는데, 입대와 아무 관계가 없고 공지는 나갈 테니 아직은 아니라는 점 말하고 싶다"라며 "제가 더워 가지고 밀고 싶어서 잘랐다"라고 밝혔다.
이어 "오늘이 군대 가기 전 마지막 라이브일 것 같은데 대신 소식을 들고 왔다, 제가 음반 '인디고' 이후에 새로운 분들과 작업을 하고 있다"라며 "아직 작업 중이고 완성은 안 됐는데 제가 아끼는 노래 중 하나를 여기서 들려 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제목도 안 정한 아끼는 미발매곡을 들려드리겠다. 즐겁게 들어 달라"고 한 뒤, 잔잔하고 나른한 분위기의 신곡을 라이브로 소화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슈가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열고, 3일간 총 3만8000명의 관객들과 만났다.
그는 올해 4월~6월 벨몬트 파크, 뉴어크, 로즈몬트,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자카르타, 일본, 방콕, 싱가포르, 서울 등 총 10개 도시, 25회 공연으로 '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를 펼치며 29만명의 팬들과 만났다. 이어진 이번 앙코르 콘서트는 동명의 솔로 앨범 '디-데이'와 기존 믹스테이프 '어거스트 디'(2016), 'D-2'(2020) 수록곡을 중심으로 슈가와 어거스트 디를 오가는 그의 정체성을 오롯이 담아낸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본처가 '상간녀' 됐다…아픈 아들 위해 재결합, 뒤에선 6년째 외도한 남편
- 유영재, 선우은숙 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서 혐의 부인…'녹취록' 주목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딴 남자 쳐다봤지" 미성년 여친에 '몹쓸 짓' 시킨 남친 '징역 4년'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겨"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