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택연·윤병희·고규필, 행방불명 원지안 父 추적 (가슴이 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슴이 뛴다' 옥택연이 행방불명된 서현철을 추적한다.
7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연출 이현석, 이민수 / 극본 김하나, 정승주 / 제작 위매드, 몬스터유니온) 13회에서는 선우혈(옥택연 분)과 이상해(윤병희 분), 박동섭(고규필 분)이 주인해(원지안 분)의 아버지를 찾아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연출 이현석, 이민수 / 극본 김하나, 정승주 / 제작 위매드, 몬스터유니온) 13회에서는 선우혈(옥택연 분)과 이상해(윤병희 분), 박동섭(고규필 분)이 주인해(원지안 분)의 아버지를 찾아 나선다.
앞서 반인뱀파이어 우혈은 몸에서 점점 이상 반응이 나타나 결국 정신을 잃었고 자신이 인간이 되기 위해서는 인해를 흡혈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돼 큰 충격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상해로부터 인해의 아버지 주동일(서현철 분)의 상황이 심상치 않다는 소식까지 듣게 돼 심란해했고 과연 우혈이 눈앞에 놓인 상황들을 어떻게 대처할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가운데, 오늘(6일) 공개된 스틸 속에는 저택 지하에 모여 있는 우혈, 상해, 동섭의 모습이 담겨 있어 흥미를 높인다.
우혈은 오랫동안 행방불명이 된 동일을 찾아내고자 결심하고 그의 확고한 표정을 본 상해와 동섭은 전단지를 제작하는 등 물심양면으로 그를 돕는다. 전단지를 들고 긴밀한 이야기를 나누는 우혈과 상해의 모습이 어떻게든 동일을 찾아내겠다는 의지가 엿보인다.
하지만 이도 잠시, 우혈의 몸에서는 또다시 이상 신호를 보내오고 그의 팔에는 멍이 가득해 시선을 강탈한다. 몸이 점점 쇠약해지고 있는 우혈은 자신에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에 더욱 불안하고 초조한데. 과연 우혈은 몸 상태가 악화되는 위기 속에서도 동일을 찾아내는 데 성공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하고 있다.
동일을 추적하기 위한 세 사람의 행보는 내일 7일(월) 밤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 1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비, 벌크업한 근황 “원래 크다”
- 서동주, 눈 둘 곳 없는 비키니 자태…압도적인 볼륨
- 영철 “너 내꺼 해라” 낮술이 부른 아찔한 로맨스 난리블루스 (나솔사계)
- 안정환 “성훈아 내 엉덩이 좀 봐줘”…대환장 모먼트 (올드보이 스카우트)
- 녹색지대 곽창선 근황, 2400평 으리으리한 규모에 펜션 사업 ‘대박’ (살아있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