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귀’ 추성훈, 정호영에 “4분에 -1kg 가능, 배우 몸 만들어 줄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동 장인' 정호영을 배우 몸매로 만들어 주기 위한 추성훈의 추킷 트레이닝이 시작된다.
6일 방송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 추성훈이 "내가 배우 몸매 만들어 줄게"라며 정호영을 위한 특급 트레이닝 코스를 선물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하지만 정호영의 기대와 달리 추성훈과 김동현이 준비한 특급 트레이닝 코스는 시작부터 "그만"을 울부짖게 할 만큼 다이 하드한 트레이닝으로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방송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 추성훈이 “내가 배우 몸매 만들어 줄게”라며 정호영을 위한 특급 트레이닝 코스를 선물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날 추성훈과 김동현은 정호영의 따스한 우동 접대에 대한 보답으로 운동의 짜릿한 맛을 선사한다. 이름하여 추킷 트레이닝. 특히 추성훈은 “4분 만에 1kg 감량이 가능하다”는 말로 정호영을 현혹한다. 이에 정호영은 단번에 OK를 외쳐 추성훈이 정성스레 마련한 특급 트레이닝 코스는 어떨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급 트레이닝 코스에 앞서 정호영은 “군대 시절 1초 배우”였다며 몸무게 증량 전 훈훈한 옛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를 듣자마자 추성훈은 “내가 배우 몸매 만들어 줄게”라는 호언장담과 함께 정호영의 군살 제로 조각 몸매 만들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하지만 정호영의 기대와 달리 추성훈과 김동현이 준비한 특급 트레이닝 코스는 시작부터 “그만”을 울부짖게 할 만큼 다이 하드한 트레이닝으로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한다. 숨이 턱까지 차오를 만큼 체력이 버거워 헉헉거리는 정호영에게 추성훈은 “어때? 우리 가게 시그니처 맛있지?”라며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추성훈 표 특급 트레이닝 코스를 어필한다고.
그뿐만 아니라 “우리 가게 운동 한 번 더 맛볼까?”라며 정호영에게 또 다른 운동 맛을 코스로 대접해 정호영을 경악하게 한다는 후문.
추성훈의 추킷 트레이닝은 추성훈의 이름을 딴 트레이닝답게 4분에 1kg 감량을 가능하게 하는 퍼펙트한 효과로 출연진의 동공 지진을 유발한다. 추성훈은 정호영을 군대 시절 1초 배우 비주얼로 만들어 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당귀’는 오늘(6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잼버리 K팝 콘서트, 11일 전주월드컵경기장 개최
- ‘사당귀’ 전현무, 이연복에 “연예인 병 드셨어”
- ‘소옆경’ 돌아온 강기둥, 존재감 뿜뿜
- 나인아이 콘셉트 통했다...MV 조회수 220만 돌파
- ‘1박2일’ 딘딘, 김종민에 잔소리 폭격 “어린애 돈 뺏고 싶어?”
- ‘돌싱글즈4’ 제롬, 연예계 은퇴 후 직업은? “진짜 반전”
- ‘동상이몽’ 최병모 아내 첫 가출...“돈 얘기 좀 그만해”
- 최예나 ‘로드리고 논란’ 사과 “질책 겸허히 받아들인다”
- NCT 재현 솔로곡 ‘호라이즌’ MV 티저 공개...청량 비주얼
- 침착맨 “이제 그만하고 싶다”...절친 주호민 논란 여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