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2' 기안84, 코르족 마을 동자승과 첫 만남 "아빠라고 해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작가 기안84가 일곱 동자승과 만나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간다.
6일 오후9시10분 방송되는 MBC TV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에서 기안84는 하늘과 가장 가까이 닿는 곳이자 문명 세계와 단절돼 가장 순수한 사람들이 살고 있는 '코르족 마을'로 향한다.
삭막하고 거친 고원을 달려 기안84는 '코르족 마을'의 귀여운 일곱 명의 동자승과 만난다.
기안84와 일곱 동자승 사이에 어색한 분위기가 감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웹툰작가 기안84가 일곱 동자승과 만나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간다.
6일 오후9시10분 방송되는 MBC TV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에서 기안84는 하늘과 가장 가까이 닿는 곳이자 문명 세계와 단절돼 가장 순수한 사람들이 살고 있는 '코르족 마을'로 향한다.
'푸가 온천'에서 덱스와 빠니보틀을 배웅하고 인도 여행의 마지막 여정을 홀로 시작한 기안84는 동생들의 빈자리에 밀려오는 고독감과 외로움에 감성을 폭발시킨다. 솟구치는 감성을 듬뿍 담아 생목 라이브를 펼쳐 시선을 강탈한다.
삭막하고 거친 고원을 달려 기안84는 '코르족 마을'의 귀여운 일곱 명의 동자승과 만난다. 기안84와 일곱 동자승 사이에 어색한 분위기가 감돈다. 그는 "아저씨 여기서 같이 자도 돼?"라며 조심스럽게 다가간다. 또한 동자승들과 통성명을 하고 "아빠라고 해봐"라며 일곱 동자승과 점차 거리를 좁혀간다. 과연 그가 이들의 삶 속에 어떻게 스며들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피겨 이해인, '성추행 누명' 벗고 선수 자격 일시 회복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명예훼손 혐의 유튜버 판슥…검찰, 벌금 800만원 구형
- 집들이 온 절친 남편이 한 짓…홈캠에 찍힌 충격 장면(영상)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
- '260g' 국내 최소 몸무게 출생…"1%의 기적" 엄마품으로
- '건강 이상설' 박봄, 달라진 비주얼…날렵한 턱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