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母에 “39년 인생에서 가장 충격”…왜?(걸환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일 방송되는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26회는 MC 박나래가 어머니 고명숙과 어머니의 친구 이선자, 구정희 씨(일명 '목포 마미즈')를 위해 준비한 로마 효도 관광 둘째 날이 공개된다.
이날 박나래는 목포 마미즈와 일몰과 야경을 한 번에 조망할 수 있는 '핀초 언덕'을 찾는다.
그러던 중 박나래의 어머니는 노랫소리에 흥이 난 듯 춤추기 시작한다.
갑작스런 어머니의 돌발 댄스에 박나래는 당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39년 인생에서 가장 충격적인 장면”
6일 방송되는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26회는 MC 박나래가 어머니 고명숙과 어머니의 친구 이선자, 구정희 씨(일명 ‘목포 마미즈’)를 위해 준비한 로마 효도 관광 둘째 날이 공개된다.
이날 박나래는 목포 마미즈와 일몰과 야경을 한 번에 조망할 수 있는 ‘핀초 언덕’을 찾는다. 이들은 로마의 일몰에 빠져드는 것도 잠시, 광장 한쪽에서 시작된 버스킹에 귀를 기울인다.
그러던 중 박나래의 어머니는 노랫소리에 흥이 난 듯 춤추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갑자기 흥 나버렸다”며 버스킹 댄서와 커플 댄스를 춘다. 갑작스런 어머니의 돌발 댄스에 박나래는 당황한다. 깜짝 놀란 그는 “39년 인생에서 가장 충격적인 장면”이라고 말한다.
이내 박나래는 ‘모전여전’의 정석을 보이며 댄스파티에 참여한다. 독무대까지 펼치는 박나래에 어머니 고명숙은 “스트레스 쫙 풀었다”며 만족을 드러냈다고 해 호기심을 모은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김지민 “정말 만나는 사람 없었는데 그중에 ♥김준호 만나.. 이놈이 저놈이었다”
- 이미주는 휘어진 비키니 셀카, 박진주는 겨터파크 굴욕.. ‘주주’ 맹활약 (놀면뭐하니?) [종합]
- “강형욱 팬이라고” 김희선, 중2 딸 깜짝 방문.. 반려견 생각에 오열까지 (보듬TV) [종합]
- ‘아씨 두리안’ 최명길, 30살 연하 곽민호와 파격 키스신
- “미안한데 좀 비켜줄래?” 첫 데이트부터 불꽃 신경전(‘돌싱글즈4’)
- “길게 찍어달랬더니” 손예진, ♥현빈 사진 실력 大 공개.. 폭염도 끄떡없는 잉꼬부부
- 녹색지대 곽창선, 2400평 초호화 횡성 펜션 운영 “녹화 중 실시간 예약받는 중”(살이있네 살아
- 미자, ♥김태현이랑 이사 갔다더니? “친정에 얹혀살고 있어.. 눈치 보인다”
- 정해인이 임영웅 노래를 부른 이유 “마음이 엉망진창이던 시절 위로받았다”[SS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