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투, 일본 트레일 런투어 런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여행서비스 스타트업 클투(대표 문현우)는 '일본 트레일 런투어' 서비스를 런칭하고 이달 말까지 참가 접수를 받는다.
이번 일본 트레일 런투어는 클투와 OSK가 협업해 기획한 첫 트레일 런투어 프로젝트다.
클투는 트레일 러너를 모집해 일본 나가노현 하쿠바에서 열리는 트레일 러닝 대회 '하쿠바 이와타케 Trail Race Autumn 2023'에 참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레일 러닝 전문기업 OSK와 협업…8월말까지 접수
크리에이티브 여행서비스 스타트업 클투(대표 문현우)는 '일본 트레일 런투어' 서비스를 런칭하고 이달 말까지 참가 접수를 받는다.
이번 일본 트레일 런투어는 클투와 OSK가 협업해 기획한 첫 트레일 런투어 프로젝트다. OSK(OUTDOOR SPORTS KOREA)는 아웃도어 스포츠 용품 유통과 트레일 러닝, 에코하이킹 행사 전문기업이다.
클투는 트레일 러너를 모집해 일본 나가노현 하쿠바에서 열리는 트레일 러닝 대회 '하쿠바 이와타케 Trail Race Autumn 2023'에 참가한다. 일본 내 북알프스로 알려진 하쿠바 이와타케의 아름다운 절경을 코스로 만든 대회다.
OSK에서 러너를 인솔해 대회에 참가하기 때문에 첫 참가자나 일본어를 못 하는 러너도 부담없이 참가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무릎, 관절 등의 부상 방지를 위해 투어 참가자 전원에게 스포츠 테이프를 제공한다.
이번 런투어 일정은 11월 10일~13일까지 3박 4일이고, 참가 신청은 8월 31일까지 클투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문현우 대표는 “여행과 트레일 러닝을 결합한 이번 런투어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완료해 보다 다양한 분야의 러너와 함께 할 수 있는 런투어 서비스 개발과 확대의 초석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부산=임동식 기자 dsl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영섭 KT CEO 후보 혁신구상 돌입…인수위 구성 등 본격화할 듯
- 금융 마이데이터, '1사 1000만' 시대 열렸다
- 네이버, 하이퍼클로바X로 '세계 유일무이 플랫폼' 강점 극대화
- [ET톡]상품권 시장이 심상치 않다
- 서정선 마크로젠 회장 “9900원에 탈모, 수면장애 DNA 분석”…유전자 검사 대중화 박차
- 삼성카드, CB업 본허가 신청...카드사 신용평가업 경쟁 합류
- LH, 블록체인 접목 증명 플랫폼 구축한다
- [ET시선] 일 할 사람도, 의욕도 사라지는 정부
- [과학핫이슈]'묻지마 칼부림' 과학기술로 예방 가능할까
- [세종만사]'순살 아파트' 논란, 신규 밀집 세종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