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제롬, 연예계 활동 중단 후 반전 직업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돌싱글즈4'에 출연 중인 제롬이 연예계 활동 중단 후 상상을 초월하는 반전 직업을 공개한다.
특히 그룹 엑스라지 출신인 '이혼 6년 차' 제롬이 현재 미국에서의 직업 공개를 예고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한참을 뜸 들이던 제롬은 "저의 직업은, 미국에서 제일 큰"이라며 현재의 일을 밝힌다.
제롬의 직업 공개에 이지혜는 "이건 진짜 반전"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출연자들 역대급 스펙 예고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MBN ‘돌싱글즈4’에 출연 중인 제롬이 연예계 활동 중단 후 상상을 초월하는 반전 직업을 공개한다.
6일 밤 10시 방송하는 ‘돌싱글즈4 IN U.S.A(이하 ‘돌싱글즈4’) 3회에서는 미국 돌싱남녀 10인이 둘째 날 밤을 맞아 각자의 직업을 공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다른 돌싱남녀들 또한 제롬의 직업을 궁금해하기는 마찬가지. 이들은 “군인?”, “경찰?” 등 각자 추측을 하기 시작한다. 한참을 뜸 들이던 제롬은 “저의 직업은, 미국에서 제일 큰…”이라며 현재의 일을 밝힌다. 제롬의 직업 공개에 이지혜는 “이건 진짜 반전”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직업 공개가 시작되기 전 이지혜는 “이번 시즌에 출연한 미국 돌싱남녀들의 직업은 역대급 스펙을 예고한다”고 강조했다. 한 출연자는 “페00북과 넷00스를 거쳐 현재 글로벌 숏폼 틱0의 마케팅 총괄 팀장”이라고 직업을 소개한다. “현재까지 광고를 담당하면서 10억 달러(1조 3000억 원) 정도를 썼다”는 발언에는 “능력자”라는 탄성이 쏟아졌다.
이윤정 (younsim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퍼지는 JY '동행' 철학…재계, 위기의 잼버리 '소방수' 자처
- “영·미 등 떠났지만”…독일·스웨덴 ‘잼버리 잔류’ 결정, 왜?
- "조종사 과실"...대한한공 801편 괌 추락 사고[그해 오늘]
- 핑크빛 열애 인정한 블랙핑크 지수, 그녀가 선택한 집은?[누구집]
- 주유소 침입한 절도범, 경찰 오자 ‘자는 척’ (영상)
- “엄마ㅠㅠ 너무 힘들어” 故 서이초 교사의 사망 전 문자메시지
- 홍대에 놓인 호신용 스프레이 “위험한 순간에 사용해달라”
- 요즘 핫하다는 ‘갤럭시Z폴더블5’....알뜰하게 사는 방법은?
- 야구장도 무차별 범죄 예고...라이온즈파크에 경찰특공대 출동
- 황희찬, 프리시즌 최종전서 ‘쐐기골’…개막전 준비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