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문재완 “딸 변비, 약 아닌 이걸로 해결”

김지우 기자 2023. 8. 6. 15: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캡처



가수 이지혜가 변비 꿀팁을 소개했다.

3일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요즘 부쩍 예민해진 태리에게 이지혜가 내린 특급처방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이지혜는 첫째 딸 태리가 변비로 오래 고생했다며 “변비약을 찾아봤다. 변을 부드럽게 만드는 마그네슘, 듀파락, 폴락스산 다 먹어봤다. 저흰 폴락스산을 오래 먹었었다”고 말했다.

이어 “어린데 변비약을 이렇게 오래 먹어도 되나 싶더라. 아이한테 해로운 거 아닐까 고민하다가 의사 선생님한테 물어봤다. 물을 많이 먹이고, 과일-채소를 많이 먹이라고 하더라”면서 “특히 파인애플, 키위가 변비에 너무 좋다더라. 키위는 잘 먹이면 아이들이 변을 잘 본다. 무조건 하루에 한 번 꾸준하게”라고 설명했다.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캡처



곧 이지혜는 딸 태리를 직접 인터뷰했다. 이지혜가 “옛날에 변비 있었을 때 기억나냐”고 묻자 태리는 기억난다고 답했다. 이에 문재완은 “진짜? 기억이나?”라며 깜짝 놀랐고, 이지혜는 “지금은 왜 좋아졌는지 알아?”라고 물었다. 태리는 고민 없이 “키위 먹어서”라고 답하는가 하면, “(변이) 부드럽게 쭉 나온다”고 키위의 효능을 인증했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