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리난 잼버리 K팝 콘서트, 6일→11일로 연기…장소는 미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일 개최 예정인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K팝 공연이 연기됐다.
잼버리 조직위원회 공동위원장인 김현숙 여성가족부 장관은 6일 "오늘 개최하기로 한 K팝 공연 행사는 11일 폐영식날 진행한다. 장소는 추후 결정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어 "K팝 공연 행사는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가장 적합한 장소를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오후 8시부터 새만금 야외 특설무대에서 'K팝 슈퍼 라이브'가 열릴 예정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6일 개최 예정인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K팝 공연이 연기됐다.
잼버리 조직위원회 공동위원장인 김현숙 여성가족부 장관은 6일 “오늘 개최하기로 한 K팝 공연 행사는 11일 폐영식날 진행한다. 장소는 추후 결정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어 “K팝 공연 행사는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가장 적합한 장소를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다른 공동위원장인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은 “현재까지 두 군데 장소를 검토 중이고, 날짜는 확정”이라고 전했다.
이날 오후 8시부터 새만금 야외 특설무대에서 ‘K팝 슈퍼 라이브’가 열릴 예정이었다. 그룹 아이브(IVE), 스테이씨(STAYC), 엔믹스(NMIX), 에이티비오(ATBO), 싸이커스(Xikers),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피원하모니(P1Harmony), 앤팀(&TEAM), 베리베리(VERIVERY), 이채연, 아이키 등 11개 팀이 무대를 펼칠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안전사고와 온열질환 등이 발생하면서 영국, 미국, 싱가포르 등이 잼버리에서 철수했다. 또, 한국 대원 80명도 성범죄 부실 대응을 이유로 단체 퇴영을 선언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김지민 “정말 만나는 사람 없었는데 그중에 ♥김준호 만나.. 이놈이 저놈이었다”
- 이미주는 휘어진 비키니 셀카, 박진주는 겨터파크 굴욕.. ‘주주’ 맹활약 (놀면뭐하니?) [종합]
- “강형욱 팬이라고” 김희선, 중2 딸 깜짝 방문.. 반려견 생각에 오열까지 (보듬TV) [종합]
- ‘아씨 두리안’ 최명길, 30살 연하 곽민호와 파격 키스신
- “미안한데 좀 비켜줄래?” 첫 데이트부터 불꽃 신경전(‘돌싱글즈4’)
- “길게 찍어달랬더니” 손예진, ♥현빈 사진 실력 大 공개.. 폭염도 끄떡없는 잉꼬부부
- 녹색지대 곽창선, 2400평 초호화 횡성 펜션 운영 “녹화 중 실시간 예약받는 중”(살이있네 살아
- 미자, ♥김태현이랑 이사 갔다더니? “친정에 얹혀살고 있어.. 눈치 보인다”
- 정해인이 임영웅 노래를 부른 이유 “마음이 엉망진창이던 시절 위로받았다”[SS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