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썸머 주캉스’ 페스타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여름철을 맞아 '썸머 주(酒)캉스' 페스타를 실시한다.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는 최근 다양한 주류 트렌드에 맞춰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 8월31일까지 화이트 와인에 환타, 수박, 애플 민트 등으로 풍미를 살린 '워터메론 샹그리아'를 선보인다.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글로벌 주류 브랜드 '모엣&샹동'(Moet&Chandon)과 손잡고 호텔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시그니처 샴페인 4종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는 최근 다양한 주류 트렌드에 맞춰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 8월31일까지 화이트 와인에 환타, 수박, 애플 민트 등으로 풍미를 살린 ’워터메론 샹그리아‘를 선보인다. 아사히, 버드와이저, 코로나 맥주 중 4병을 주문하면 얼음 ’비어 버틀 박스’를 제공한다.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라운지&바 ’새라새‘(SERASE)에서는 오후 9시부터 자정까지 소믈리에가 선정한 프레스티지 와인 3종을 맛볼 수 있는 ’브릴란테 나잇 앳 라운지&바 새라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글로벌 주류 브랜드 ’모엣&샹동‘(Moet&Chandon)과 손잡고 호텔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시그니처 샴페인 4종을 선보인다. 스테이크 등 각종 메인 요리와 폭넓게 어울리는 ‘모엣&샹동 임페리얼’, 청량감이 돋보이는 ‘뵈브 클리코 옐로우 레이블’, 패션후르츠와 라임향으로 해산물 요리와 곁들이기 좋은 ‘클라우디 베이 소비뇽 블랑’, 깊은 향으로 풍미를 더하는 ‘클라우드 베이 피노 누아’를 판매한다.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 중식당 ‘남풍’, 일식당 ‘사까에 등의 식음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비, 벌크업한 근황 “원래 크다”
- 서동주, 눈 둘 곳 없는 비키니 자태…압도적인 볼륨
- 영철 “너 내꺼 해라” 낮술이 부른 아찔한 로맨스 난리블루스 (나솔사계)
- 안정환 “성훈아 내 엉덩이 좀 봐줘”…대환장 모먼트 (올드보이 스카우트)
- 녹색지대 곽창선 근황, 2400평 으리으리한 규모에 펜션 사업 ‘대박’ (살아있네)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