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신곡 '댕댕' 안무 영상 공개…'재미+완성도' 잡은 퍼포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재미와 완성도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마마무+(솔라, 문별)는 지난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1집 'TWO RABBITS'(투 래빗츠)의 타이틀곡 '댕댕 (dangdang)'의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마마무+는 컴백과 동시에 공식 SNS를 통해 '댕댕 (dangdang) 챌린지'를 시작한 가운데, 마마무 화사를 비롯해 비투비 이창섭, 우주소녀 엑시, 권은비, 박소담, 아이키 등이 동참해 챌린지 열풍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재미와 완성도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마마무+(솔라, 문별)는 지난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1집 'TWO RABBITS'(투 래빗츠)의 타이틀곡 '댕댕 (dangdang)'의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힙한 매력의 캐주얼룩을 입은 마마무+는 신곡에 맞춰 경쾌한 군무를 펼쳤다. 바다와 산, 하트, 댕댕이 등 노랫말에 등장하는 단어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포인트로 안무로 볼거리를 더했다. 특히, 양손으로 토끼 귀를 만드는 '2023 토끼춤'은 물론, 돈독한 합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페어 안무로 마마무+의 유쾌발랄한 에너지를 극대화했다.
'댕댕 (dangdang)'은 청량한 분위기에 두 멤버의 시원한 보컬이 어우러진 맘플 표 서머송이다. '댕댕'이 가진 이중적인 의미를 활용한 재치 있는 가사가 특징으로, 솔라와 문별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했다. 마마무+는 컴백과 동시에 공식 SNS를 통해 '댕댕 (dangdang) 챌린지'를 시작한 가운데, 마마무 화사를 비롯해 비투비 이창섭, 우주소녀 엑시, 권은비, 박소담, 아이키 등이 동참해 챌린지 열풍을 예고했다.
한편, 마마무+의 미니 1집 'TWO RABBITS'는 발매 직후 전 세계 13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제공=알비더블유(RBW)>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보라카이 호텔서 사망한 아들, 옷에서 발견된 졸피뎀"…'그알' 진실 추적
- '다음 소희', 부가서비스 본편 오류 인정 "완성본 파일 관리 미흡, 죄송"
- 심형탁, 日 처갓집 빈손 방문 비난에 "괴물로 만들지 마" 호소
- 티아라 지연도 동의한 송중기 발언 "결혼 후 경력단절, 허무해"
- '미우새' 박선영 "최근 男연예인 집에 혼자 초대받아…썸인지 헷갈려" 고백
- '나는 솔로' 9기 광수 "삼각관계 때문에 영숙에게 석고대죄"
- 정해인 "임영웅의 '모래 알갱이'=내 마음…자존감 떨어질 때 위로받아"
- 블랙핑크 지수♥안보현, 7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조금씩 알아가는 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