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신곡 ‘댕댕’ 안무 영상 공개… 유쾌발랄 매력 과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재미와 완성도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마마무+(솔라, 문별)는 지난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1집 'TWO RABBITS'(투 래빗츠)의 타이틀곡 '댕댕 (dangdang)'의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마마무+는 컴백과 동시에 공식 SNS를 통해 '댕댕 (dangdang) 챌린지'를 시작한 가운데, 마마무 화사를 비롯해 비투비 이창섭, 우주소녀 엑시, 권은비, 박소담, 아이키 등이 동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마무+(솔라, 문별)는 지난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1집 'TWO RABBITS'(투 래빗츠)의 타이틀곡 '댕댕 (dangdang)'의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힙한 매력의 캐주얼룩을 입은 마마무+는 신곡에 맞춰 경쾌한 군무를 펼쳤다. 바다와 산, 하트, 댕댕이 등 노랫말에 등장하는 단어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포인트로 안무로 볼거리를 더했다. 특히, 양손으로 토끼 귀를 만드는 '2023 토끼춤'은 물론, 돈독한 합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페어 안무로 마마무+의 유쾌발랄한 에너지를 극대화했다.
'댕댕 (dangdang)'은 청량한 분위기에 두 멤버의 시원한 보컬이 어우러진 맘플 표 서머송이다. '댕댕'이 가진 이중적인 의미를 활용한 재치 있는 가사가 특징으로, 솔라와 문별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했다. 마마무+는 컴백과 동시에 공식 SNS를 통해 '댕댕 (dangdang) 챌린지'를 시작한 가운데, 마마무 화사를 비롯해 비투비 이창섭, 우주소녀 엑시, 권은비, 박소담, 아이키 등이 동참했다.
한편, 마마무+의 미니 1집 'TWO RABBITS'는 발매 직후 전 세계 13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사진제공 | 알비더블유(RBW)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비, 벌크업한 근황 “원래 크다”
- 서동주, 눈 둘 곳 없는 비키니 자태…압도적인 볼륨
- 영철 “너 내꺼 해라” 낮술이 부른 아찔한 로맨스 난리블루스 (나솔사계)
- 안정환 “성훈아 내 엉덩이 좀 봐줘”…대환장 모먼트 (올드보이 스카우트)
- 녹색지대 곽창선 근황, 2400평 으리으리한 규모에 펜션 사업 ‘대박’ (살아있네)
- 김병만 측 “전처 폭행 송치 사실무근, 생명보험 들어 충격…30억 요구” [전문]
- 함은정, 티아라 왕따 사건 재소환 속 “김광수 대표에 반항 후회” (돌싱포맨)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