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펩시 썸머 페스타 2023’ 무대서 청량 에너지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한여름 밤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펩시 썸머 페스타 2023(PEPSI SUMMER FESTA 2023)' 무대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펩시 썸머 페스타 2023(PEPSI SUMMER FESTA 2023)' 무대에 올랐다.
이날 첫 번째 무대로 'Teddy Bear(테디 베어)'를 선보인 스테이씨는 통통 튀는 표정과 발랄한 무드로 무대를 장악했고, '곰돌이 춤'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후 팬들에게 활기찬 인사를 전한 스테이씨는 "8월 16일 컴백을 위해 열심히 지내고 있었다"라며 "컴백을 준비하는 동안 '펩시 썸머 페스타 2023'에 오게 되어서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펩시 썸머 페스타 2023'에 맞춰 블루, 블랙 드레스 코드로 맞춰서 입고 왔다는 스테이씨는 'ASAP(에이셉)' 무대에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 담긴 포인트 안무 '꾹꾹이춤'과 다양한 퍼포먼스로 신나는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어 스테이씨는 'Poppy(파피)' 무대로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이어갔고, 관객들의 떼창을 유발하며 공연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마지막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넨 스테이씨는 "뜨거운 함성과 열기가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라며 "여러분께 사랑을 받은 만큼 보답해 드리는 스테이씨가 되고 싶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틴프레시)'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사진제공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비, 벌크업한 근황 “원래 크다”
- 서동주, 눈 둘 곳 없는 비키니 자태…압도적인 볼륨
- 영철 “너 내꺼 해라” 낮술이 부른 아찔한 로맨스 난리블루스 (나솔사계)
- 안정환 “성훈아 내 엉덩이 좀 봐줘”…대환장 모먼트 (올드보이 스카우트)
- 녹색지대 곽창선 근황, 2400평 으리으리한 규모에 펜션 사업 ‘대박’ (살아있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