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10일까지 '펫스티벌' 진행… 122개 브랜드 최대 65%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은 펫푸드·반려동물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펫스티벌' 행사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펫스티벌에는 하림펫푸드, ANF, 이나바, 라무달리, 네츄럴랩, 래핑찰리 등 총 122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올해 여러 차례 진행된 펫스티벌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신 1500만 반려인을 위해 인기 상품을 엄선해 이번 펫스티벌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은 펫푸드·반려동물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펫스티벌' 행사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펫스티벌에는 하림펫푸드, ANF, 이나바, 라무달리, 네츄럴랩, 래핑찰리 등 총 122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상품은 총 1만3000여개다. 펫스티벌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최대 65%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로켓배송 제품 등 일부 품목에 한해 와우 회원 전용 기간 한정 특가 혜택도 제공한다.
반려인 수요를 고려한 테마관도 마련했다. '썸머 시즌 SALE 펫캉스도 럭셔리 하게' 테마관에서는 야외 나들이에 필요한 해충 예방·관리용품과 액세서리 등을 추천한다. '올 여름 튼튼하게! 영양제·간식 추천'관은 다양한 펫푸드를 준비했다. 오는 8일에는 세계 고양이 날을 기념해 반려묘 간식 및 용품 인기상품 할인 행사도 연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올해 여러 차례 진행된 펫스티벌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신 1500만 반려인을 위해 인기 상품을 엄선해 이번 펫스티벌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