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정호영에 특급 트레이닝 “배우 몸매 만들어 줄게” (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동 장인' 정호영을 배우 몸매로 만들어 주기 위한 추성훈의 추킷 트레이닝이 시작된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 219회 방송에서는 추성훈이 "내가 배우 몸매 만들어 줄게"라며 정호영을 위한 특급 트레이닝 코스를 선물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하지만 정호영의 기대와 달리 추성훈과 김동현이 준비한 특급 트레이닝 코스는 시작부터 "그만"을 울부짖게 할 만큼 다이 하드한 트레이닝으로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 219회 방송에서는 추성훈이 “내가 배우 몸매 만들어 줄게”라며 정호영을 위한 특급 트레이닝 코스를 선물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날 추성훈과 김동현은 정호영의 따스한 우동 접대에 대한 보답으로 운동의 짜릿한 맛을 선사한다. 이름하여 추킷 트레이닝. 특히 추성훈은 “4분 만에 1kg 감량이 가능하다”는 말로 정호영을 현혹하고, 이에 정호영은 단번에 OK를 외쳐 추성훈이 정성스레 마련한 특급 트레이닝 코스는 어떨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본격적으로 특급 트레이닝 코스에 앞서 정호영은 “군대 시절 1초 배우”였다며 몸무게 증량 전 훈훈한 옛 비주얼을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를 듣자마자 추성훈은 “내가 배우 몸매 만들어 줄게”라는 호언장담과 함께 정호영의 군살 제로 조각 몸매 만들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하지만 정호영의 기대와 달리 추성훈과 김동현이 준비한 특급 트레이닝 코스는 시작부터 “그만”을 울부짖게 할 만큼 다이 하드한 트레이닝으로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한다. 숨이 턱까지 차오를 만큼 체력이 버거워 헉헉거리는 정호영에게 추성훈은 “어때? 우리 가게 시그니처 맛있지?”라며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추성훈 표 특급 트레이닝 코스를 어필한다고. 그뿐만 아니라 “우리 가게 운동 한 번 더 맛볼까?”라며 정호영에게 또 다른 운동 맛을 코스로 대접해 정호영을 경악하게 한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추성훈의 추킷 트레이닝은 추성훈의 이름을 딴 트레이닝답게 4분에 1kg 감량을 가능하게 하는 퍼펙트한 효과로 출연진의 동공 지진을 유발한다.
6일 오후 4시 45분 방송.
사진제공 |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비, 벌크업한 근황 “원래 크다”
- 서동주, 눈 둘 곳 없는 비키니 자태…압도적인 볼륨
- 영철 “너 내꺼 해라” 낮술이 부른 아찔한 로맨스 난리블루스 (나솔사계)
- 안정환 “성훈아 내 엉덩이 좀 봐줘”…대환장 모먼트 (올드보이 스카우트)
- 녹색지대 곽창선 근황, 2400평 으리으리한 규모에 펜션 사업 ‘대박’ (살아있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