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마레즈 대체자’로 미토마 카오루 노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체스터 시티가 사우디아라비아 알아흘리로 이적한 리야드 마레즈(32) 대체자로 일본의 미토마 카오루(26·브라이튼 & 호브 알비온)을 노리고 있다.
미토마는 일본축구대표팀 미드필더인데, 아스널과 첼시도 그의 영입을 노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브라이튼과의 계약은 아직 2년 더 남아 있다.
미토마는 지난 2020~2021년 일본 J리그 가와사키 프론탈레에서 뛰다가 2021년 브라이튼으로 이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경무전문기자] 맨체스터 시티가 사우디아라비아 알아흘리로 이적한 리야드 마레즈(32) 대체자로 일본의 미토마 카오루(26·브라이튼 & 호브 알비온)을 노리고 있다.
영국 <더 선>(the Sun) 보도다.
맨시티는 5일(현지시간) RB라이프치히의 센터백 요슈코 그바르디올(21)을 영입해 수비를 보강했다. 하지만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윙어이던 마레즈 공백을 메우기 위해 미토마를 모니터링하고 있다는 것이다.
미토마는 일본축구대표팀 미드필더인데, 아스널과 첼시도 그의 영입을 노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브라이튼과의 계약은 아직 2년 더 남아 있다.
미토마는 지난 2020~2021년 일본 J리그 가와사키 프론탈레에서 뛰다가 2021년 브라이튼으로 이적했다. 신체조건은 1m78, 73kg. 순간속도가 빠르고, 발재간도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kkm100@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김지민 “정말 만나는 사람 없었는데 그중에 ♥김준호 만나.. 이놈이 저놈이었다”
- 이미주는 휘어진 비키니 셀카, 박진주는 겨터파크 굴욕.. ‘주주’ 맹활약 (놀면뭐하니?) [종합]
- “강형욱 팬이라고” 김희선, 중2 딸 깜짝 방문.. 반려견 생각에 오열까지 (보듬TV) [종합]
- ‘아씨 두리안’ 최명길, 30살 연하 곽민호와 파격 키스신
- “미안한데 좀 비켜줄래?” 첫 데이트부터 불꽃 신경전(‘돌싱글즈4’)
- “길게 찍어달랬더니” 손예진, ♥현빈 사진 실력 大 공개.. 폭염도 끄떡없는 잉꼬부부
- 녹색지대 곽창선, 2400평 초호화 횡성 펜션 운영 “녹화 중 실시간 예약받는 중”(살이있네 살아
- 미자, ♥김태현이랑 이사 갔다더니? “친정에 얹혀살고 있어.. 눈치 보인다”
- 염정아 “♥의사 남편, 소개팅으로 만나.. 혹시 누가 될까 조심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