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12 유소년 야구대표, 세계유소년야구대회 5위로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유소년(12세 이하) 야구대표팀이 베네수엘라에 석패하며 세계유소년야구대회를 최종 5위로 마쳤다.
제7회 세계유소년야구대회에 참가하고 있는 유소년 야구 국가대표팀이 베네수엘라와의 슈퍼라운드 마지막 경기에서 연장 승부치기 끝에 4-5로 패해 최종 5위로 대회를 마무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한국 유소년(12세 이하) 야구대표팀이 베네수엘라에 석패하며 세계유소년야구대회를 최종 5위로 마쳤다.
제7회 세계유소년야구대회에 참가하고 있는 유소년 야구 국가대표팀이 베네수엘라와의 슈퍼라운드 마지막 경기에서 연장 승부치기 끝에 4-5로 패해 최종 5위로 대회를 마무리했다.
한국은 3회 먼저 1점을 내줬고, 5회에도 3점을 더 내줘 0-4로 뒤졌다. 하지만 한국은 6회초 극적으로 동점을 만들며 승부를 연장으로 끌고 갔다. 하지만 7회말 베네수엘라 공격 1사 2,3루에서 나온 유격수 앞 땅볼 때 3루 주자를 잡지 못하며 결국 4-5로 패했다.
모든 슈퍼라운드 경기를 마무리한 대표팀은 예선라운드 상위 3팀 간 전적(1승 1패)에 슈퍼라운드 3패를 더해 1승 4패로 도미니카와 동률을 이뤘으나, 승자 승 원칙에 따라 도미니카에 앞서 최종 5위로 대회를 마무리했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이미주는 휘어진 비키니 셀카, 박진주는 겨터파크 굴욕.. ‘주주’ 맹활약 (놀면뭐하니?) [종합]
- 김지민 “정말 만나는 사람 없었는데 그중에 ♥김준호 만나.. 이놈이 저놈이었다”
- “강형욱 팬이라고” 김희선, 중2 딸 깜짝 방문.. 반려견 생각에 오열까지 (보듬TV) [종합]
- “미안한데 좀 비켜줄래?” 첫 데이트부터 불꽃 신경전(‘돌싱글즈4’)
- ‘아씨 두리안’ 최명길, 30살 연하 곽민호와 파격 키스신
- 미자, ♥김태현이랑 이사 갔다더니? “친정에 얹혀살고 있어.. 눈치 보인다”
- 녹색지대 곽창선, 2400평 초호화 횡성 펜션 운영 “녹화 중 실시간 예약받는 중”(살이있네 살아
- 염정아 “♥의사 남편, 소개팅으로 만나.. 혹시 누가 될까 조심스러워”
- 있지 예지 “류진 왜 저래?” 뒷담화한 적 있어.. 리아 “원래 그런다” (아는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