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서운 시험관 시술 16번이나 했는데‥♥현진영 “아이 생각 없어”(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서운이 시험관 시술을 16번이나 한 상황에서 노력조차 하지 않는 남편 현진영의 태도에 분노했다.
현진영은 "끊으려고 노력했는데, 하루 이틀 안 피우다가도 곡 쓸 때 스트레스 받으니까 자연스럽게 손이 갔다"라고 해명했지만, 오서운은 "당신처럼 그렇게 노력 안 하는 사람이 없다"라며 46세에 시험관 시술로 출산한 친구와 금주, 금연을 했던 친구 남편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오서운이 시험관 시술을 16번이나 한 상황에서 노력조차 하지 않는 남편 현진영의 태도에 분노했다.
8월 5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는 현진영, 오서운 부부가 시험관 시술 문제로 갈등을 빚었다.
오서운은 3개월 동안 금연, 금주 노력을 전혀 하지 않은 현진영 태도에 답답해 했다. 앞서 오서운은 “2012년에 결혼했는데 그때는 아이는 자연스럽게 마음 먹으면 생기는 줄 알았다. 너무 바쁘게 살다 보니까 저는 마흔이 넘었고, 남편은 마흔 중반이 넘었다. 그래도 (시험관 시술에) 일단 도전했는데 처음에는 한두 번 하면 될 줄 알았다”라고 5년 전 시험관 시술을 시작하게 된 과정을 공개했다.
시험관 시술만 16번한 오성누은 폐경에 대한 두려움에 마지막으로 시도를 한 번 더 해보기로 했다. 3개월 전 병원에 방문했을 때 현진영의 정상 정자는 1%밖에 안 되며 운동과 금연이 필수라고 했다.
현진영은 3개월 동안 운동, 금연 중 지킨 것이 전혀 없었다. 현진영은 “끊으려고 노력했는데, 하루 이틀 안 피우다가도 곡 쓸 때 스트레스 받으니까 자연스럽게 손이 갔다”라고 해명했지만, 오서운은 “당신처럼 그렇게 노력 안 하는 사람이 없다”라며 46세에 시험관 시술로 출산한 친구와 금주, 금연을 했던 친구 남편을 언급했다.
현진영은 오서운의 말에 “그래서 나보고 어떻게 하라고”라고 버럭했다. 음반이 나온 10월부터 노력하겠다는 현진영 말에 오서운은 “나 폐경된 뒤에? 지금은 내 나이가 언제 폐경이 되어도 어색하지 않을 나이다. 생각해 보면 시간이 지날수록 화가 난다. 내 몸이 상하고 안 좋아지는데. 본인이 배에 주사 놓고 채취를 한 번이라도 해봤으면 당장 담배를 끊었을 거다”라고 화냈다.
솔직히 아이를 가지고 싶냐는 말에 현진영은 “나도 아이를 가지고 싶었지. 근데 요즘은 솔직히 생각이 없어”라고 말했다. 현진영의 대답에 MC들은 할 말을 잃었다. 오서운은 “이렇게 할 거였으면 시험관 시술을 애초에 하지 말자고 하지. 그동안 내가 한 노력은 뭐야”라고 말했다. 대충 사과하고 넘기련느 현진영의 태도에 오서운은 대화를 거부하며 자리를 벗어났다.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구준엽, ♥서희원 생각에 눈물 뚝뚝 “화장실도 안아서 데려가”(라스)
- 김동환 “아내가 몰래 주식해 10억 잃어, 내 방송 보고 다 복구했다고”(백반기행)[결정적장면]
- “헉 벌써?” 권상우♥손태영 子 180cm 육박한 성장, 다섯끼 먹는다(뉴저지 손태영)
- 유재석, 이미주 비키니 사진에 “옷 좀 입어라” 단속 (놀면 뭐하니)
- 진지희, 남산뷰 복층집 공개 “전세사기 당할까 발품 50개 넘게 팔아”(나혼산)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줄리엔강♥제이제이 1박 100만원 풀빌라서 키스→커플 샤워 허니문 분위기(TMI JeeEun)
- 유이 야윈 얼굴에 父 최수종 깜짝 “살 얼마나 뺀거야?”(세컨하우스2)[결정적장면]
- 서울 자가+연봉 1.5억 男 원하는 女에 “혼수 3억 가져올 거냐” 일침(중매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