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예지 “류진 왜 저래?” 뒷담화한 적 있어.. 리아 “원래 그런다” (아는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있지(ITZY) 예지, 류진이 갈등 사건을 언급했다.
이날 김희철은 "예지가 류진이 뒷담을 하고 다닌다는데"라고 물었다.
예지는 "류진이가 스케줄을 하다가 좀 예민했을 때가 있었다"라고 운을 뗐다.
예지가 "내가 리아한테 '쟤(류진) 오늘 왜 저러는 거야? 이해가 안 가네?' 했다"라고 하자, 리아는 "그냥 예민한가 보다. 원래 그러지 않냐고 했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그룹 있지(ITZY) 예지, 류진이 갈등 사건을 언급했다.
5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그룹 있지(ITZY)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희철은 “예지가 류진이 뒷담을 하고 다닌다는데”라고 물었다.
예지는 “류진이가 스케줄을 하다가 좀 예민했을 때가 있었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차를 타고 숙소에 가고 있었다. 류진이한테 말을 많이 걸었는데 안 받아주길래 ‘아 오늘 예민하구나’를 느꼈다. 최종적으로 ‘류진아 이거 챙겨서 가야 할 것 같아’라고 했는데, 내가 아니라 매니저님한테 ‘저 이거 다음에 챙겨가도 될까요?’ 했다”라고 설명했다.
그 말에 형님들은 “이거 싸우자는 뜻 아니냐”라며 흥분했다. 김희철은 “우리였으면 바로 (주먹) 날아갔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예지는 “난 그게 너무 서운했다. 내가 뭘 서운하게 했나란 생각이 들었다”라고 털어놨다.
옆에 있던 리아는 “차에서 내려서 류진이가 먼저 올라가고 우리가 조금 뒤에 올라갔다”라고 부연설명했다.
예지가 “내가 리아한테 ‘쟤(류진) 오늘 왜 저러는 거야? 이해가 안 가네?’ 했다”라고 하자, 리아는 “그냥 예민한가 보다. 원래 그러지 않냐고 했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리아의 말에 김희철은 “중재를 잘한다. 거의 코요태의 빽가 형 느낌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강호동은 “리아 아니었으면 큰 싸움 날 뻔했다”라고 덧붙였다.
예지는 “아무튼 나는 씩씩대면서 숙소에 들어왔다. 나도 예민해진 거다. 그 상태에서 편의점에 가려는데 류진이를 마주쳤다. 류진이가 아무렇지 않게 ‘어디 가?’라고 물었다. ‘편의점’이라고 대답했더니 ‘같이 갈까?’라고 물었다. 나는 화난 거 알아주면 바로 풀리는 스타일이다”라고 설명했다.
류진은 “언니가 삐졌을 때 표정이 있다. ‘같이 갈까?’라고 했더니 언니가 ‘웅’이라고 답했다. 그렇게 풀렸다”라고 밝혔다.
류진은 화가 났던 이유에 대해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 함축적으로 얘기하자면 내가 혼자 쌓인 게 많았다. 그때 ‘이거 챙겨 가’라고 한 게 나한테는 외압이 들어온 것처럼 느껴졌다”라고 털어놨다.
그 말을 들은 이진호는 “너도 유별나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서장훈은 “그럴 때는 (화 풀리게) 손등을 쳐라”라고 덧붙였다.
예지는 “류진이가 ‘서운하게 느껴졌을만하겠다. 미안해’라고 사과했다”라고 밝혔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이미주는 휘어진 비키니 셀카, 박진주는 겨터파크 굴욕.. ‘주주’ 맹활약 (놀면뭐하니?) [종합]
- “강형욱 팬이라고” 김희선, 중2 딸 깜짝 방문.. 반려견 생각에 오열까지 (보듬TV) [종합]
- 녹색지대 곽창선, 2400평 초호화 횡성 펜션 운영 “녹화 중 실시간 예약받는 중”(살이있네 살아
- 있지 예지 “류진 왜 저래?” 뒷담 한 적 있어.. 리아 “원래 그런다” (아는형님)
- 있지 예지 “류진 왜 저래?” 뒷담 한 적 있어.. 리아 “원래 그런다” (아는형님)
- 염정아 “♥의사 남편, 소개팅으로 만나.. 혹시 누가 될까 조심스러워”
- “달리기 안 했다면 죽었을 수도” 진심 가득 기안84, 마라톤 대회 준비 (나혼자산다) [종합]
- 김구라, 21개월 딸-아내 얼마나 예쁘면.. 합쳐서 200만 원 넘는 옷 플렉스
- ‘서준맘’ 박세미, 다시 무명으로 돌아갈까 두려워.. 박나래 “8년 동안 5일 쉬었다” (금쪽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