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정말 만나는 사람 없었는데 그중에 ♥김준호 만나.. 이놈이 저놈이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준호, 김지민 커플이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김준호는 "제일 좋아하는 가수가 누구인가"라고 물었고, 김지민은 "추노킴"이라고 답해 김준호를 미소 짓게 했다.
김준호, 김지민 커플은 마지막으로 그룹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를 열창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코미디언 김준호, 김지민 커플이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5일 유튜브 채널 ‘얼간김준호’에는 ‘[추노킴]지민아 널 위한 사랑의 노래를 받아줘’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김준호는 ‘추노킴’으로 분해 공개 연인 김지민을 만났다. 김준호는 “제일 좋아하는 가수가 누구인가”라고 물었고, 김지민은 “추노킴”이라고 답해 김준호를 미소 짓게 했다.
김지민은 허스키한 목소리를 좋아한다고 밝혔다. 김준호는 “어떤 방송에서 봤는데 지민 씨가 신성우의 ‘서시’를 그렇게 좋아한다고 한다. 제가 바로 띄워드리겠다”라며 열창하기 시작했다.
김지민은 “고음이 좀 약하시다”라고 평가하며 “‘아’ 할 때 안에 썩은 이가 너무...”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김준호가 선글라스를 벗자, 김지민은 눈가를 가리키며 “김준호 씨가 했던 수술을 하셨다. 당겨 올리고 찢었다”라고 말했다. 김준호가 받은 안검하수 수술을 언급한 것.
김준호는 “사실 우리 채널의 세 번째 게스트다”라고 운을 뗐다. 김지민은 “제가 첫 번째 게스트가 아니라서 좀 서운하다”라고 답했다.
김준호는 “우린 원래 음악인들만 모신다”라고 해명했다. 그때 김지민은 “무 방귀 냄새”라며 “(김준호) 입에서 나는 냄새인 줄 알았다. 알고 보니 무 방귀 냄새였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김지민은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를 준비했다. 김준호가 “나한테 들려주고 싶었던 건가”라고 묻자, 김지민은 “김준호 씨한테 바치는 곡이다. 코로나19 시국에 만났는데 정말 만나는 사람이 없었다. 정말 거기서 거기고, 이놈이 저놈이고 그중에 그대를 만났다”라고 답했다.
김지민이 노래를 마친 후, 두 사람은 토크를 이어갔다. 서로를 부르는 애칭인 ‘조랑이’에 대해 김지민은 “좋아하는데 사랑하는 것 같기도 하고 둘 다면 뭐라고 해야 하냐고 하길래 ‘좋랑한다(좋아한다+사랑한다)’고 하면 된다고 했다”라고 밝혔다.
그 말에 김준호는 ‘같기도’ 유행어를 흉내 냈다. 김준호의 얼굴을 본 김지민은 “빨리 선글라스 써 주시면 안 되냐”며 “조명이랑 합쳐지니까 이렇게 생겼었구나. 깜짝 놀랐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준호, 김지민 커플은 마지막으로 그룹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를 열창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달리기 안 했다면 죽었을 수도” 진심 가득 기안84, 마라톤 대회 준비 (나혼자산다) [종합]
- [단독]‘오징어게임’ 배우 곽자형, 4일 모친상…6일 발인
- 미자, ♥김태현이랑 이사 갔다더니? “친정에 얹혀살고 있어.. 눈치 보인다”
- “강형욱 팬이라고” 김희선, 중2 딸 깜짝 방문.. 반려견 생각에 오열까지 (보듬TV) [종합]
- 녹색지대 곽창선, 2400평 초호화 횡성 펜션 운영 “녹화 중 실시간 예약받는 중”(살이있네 살아
- 이미주는 휘어진 비키니 셀카, 박진주는 겨터파크 굴욕.. ‘주주’ 맹활약 (놀면뭐하니?) [종합]
- 염정아 “♥의사 남편, 소개팅으로 만나.. 혹시 누가 될까 조심스러워”
- ‘서준맘’ 박세미, 다시 무명으로 돌아갈까 두려워.. 박나래 “8년 동안 5일 쉬었다” (금쪽상담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김구라, 21개월 딸-아내 얼마나 예쁘면.. 합쳐서 200만 원 넘는 옷 플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