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놀면 뭐하니’ 유재석→주우재, 놀라운 촉으로 단합력 발휘...천백원 획득

유은영 스타투데이 기자(yoo@naver.com) 2023. 8. 5. 19: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여름휴가 낱말찾기에 실패했다.

5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 박진주, 이미주가 한 자리에 모였다.

멤버들은 미션 실패 후 다 같이 이동했는데, 유재석은 주우재의 뒷모습을 보며 "잠깐 잠깐 뒷모습이 광수 같다"고 말했다.

멤버들은 놀라운 촉으로 한자리에 모였고, 지하로 멤버들을 찾으러 갔던 유재석까지 무사히 합류해서 마지막 미션에 성공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l MBC 방송화면 캡처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여름휴가 낱말찾기에 실패했다.

5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 박진주, 이미주가 한 자리에 모였다. 주우재는 떡볶이를 먹을 수 있는 가게에 들어서면서 “들어올 때부터 침 흘리고 들어왔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이경은 하하에게 할 말이 있다고 했다. 이이경은 “소고기 보낸 거는 주소도 입력 안 해서 반품 되게 하냐”고 의문을 제기했고, 이어 “내가 전화하면 애들 바꿔주고 끊냐”고 호소했다.

유재석은 그런 이이경에 대해 “하하가 (이이경을) 부담스러워한다”고 말했다. 실제로 하하 또한 “내 인생에 이런 캐릭터는 처음”이라면서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재석은 하하를 향한 이이경의 사랑을 “왜 안 받아주냐”고 했는데, 하하는 “내 매뉴얼에 없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주우재는 박진주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고 했다. 그는 이미주, 하하, 유재석, 이이경은 자신을 가족으로 받아주는 느낌이 있다면서 “아직 진주가 나를 팔로우를 안 하더라”고 말했다. 실제로 박진주는 7월 27일 촬영일 기준으로 주우재의 SNS를 팔로우하지 않은 상태였다.

주우재는 “몇 주가 더 필요한 거야, 네 마음을 열려면?”이라고 물었고, 박진주는 “왜냐면 우리 전화번호도 아직 없다”고 팔로우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주우재는 “내가 번호를 물어보려고 했는데, 맞팔도 안 해주는데 번호를 물어봐야 하나 싶더라”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지민이, 재범이, 뉴진스 사진은 올리면서 우리 사진은 왜 안 올리냐”고 되려 공격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 l MBC 방송화면 캡처
한편 멤버들은 여름휴가를 위한 낱말찾기에 나섰다. 제작진이 미리 준비해둔 낱말판에서 원하는 글자를 선택한 뒤 미션을 수행하고, 미션에 성공하면 글자를 획득할 수 있는 미션이었다.

멤버들이 첫 번째로 선택한 글자는 ‘호’였고, 멤버들이 수행해야 하는 미션은 5분 안에 주어진 차키가 들어가는 차를 찾아 탑승하는 것이었다. 결과는 실패였다.

멤버들은 미션 실패 후 다 같이 이동했는데, 유재석은 주우재의 뒷모습을 보며 “잠깐 잠깐 뒷모습이 광수 같다”고 말했다. 주우재는 냅다 이광수의 모기 댄스를 커버해 웃음을 안겼다.

주우재는 내친김에 이광수가 유재석을 부를 때 “재석이 형”이라고 말하는 목소리를 성대모사했는데, 유재석은 “진짜 똑같다”며 감탄했다.

멤버들은 두 번째 글자로 ‘백’을 골랐다. 미션은 학다리 이어달리기로, 다행히 55초 만에 성공해서 단어를 획득했다. ‘만’ 글자 획득을 위해 곧바로 미션을 이어갔는데, 대표자 두 명이 김밥집에서 라면을 15분 안에 끓여야 하는 미션이었다. 유재석과 주우재는 정신 없이 라면을 끓여냈지만 결과는 실패였다.

멤버들이 네 번째로 선택한 글자는 ‘원’이었고, 짐을 캐리어에 넣는 것이었다. 여섯 멤버는 온 힘을 사용해서 짐을 캐리어에 구겨넣어 미션을 성공했다.

그렇게 획득한 글자는 ‘백’과 ‘원’으로, 이제 남은 기회는 단 한 번이었다. 멤버들이 선택할 수 있는 최선책은 ‘천’이라는 글자를 선택하는 것으로, ‘천’을 얻으면 천백원을 얻을 수 있을 터였다.

멤버들은 마지막 미션을 위해 안대로 눈을 가린 채 이동했다. 멤버들은 각자 다른 장소에 떨어졌고, 이들은 제한 시간 5분 안에 한 자리에 모여야 했다. 멤버들은 놀라운 촉으로 한자리에 모였고, 지하로 멤버들을 찾으러 갔던 유재석까지 무사히 합류해서 마지막 미션에 성공했다. 멤버들은 천백원을 획득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