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버리 조직위 “내일 K팝 콘서트 날짜·일정 변경 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조직위원회가 'K팝 슈퍼 라이브' 일정 변경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5일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조직위는 오는 6일 오후 8시부터 전북 부안군 새만금 야외 특설무대에서 'K팝 슈퍼 라이브'를 열 예정이었으나 현재 일정 변경을 논의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원율 기자]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조직위원회가 'K팝 슈퍼 라이브' 일정 변경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5일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조직위는 오는 6일 오후 8시부터 전북 부안군 새만금 야외 특설무대에서 'K팝 슈퍼 라이브'를 열 예정이었으나 현재 일정 변경을 논의하고 있다.
원래 이 콘서트에는 아이브(IVE),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엔믹스(NMIXX), 스테이씨(STAYC), 피원하모니(P1Harmony), 앤팀(&TEAM), 베리베리(VERIVERY), 네이처(NATURE), 에이티비오(ATBO), 싸이커스(xikers)등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최정상급 스타들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었다.
운영요원 900여명, 전문관리요원 300여명 등 1200명을 행사장에 배치해 안전사고에 대비하겠다는 방침도 세웠었다.
yul@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아이 살려줬는데” 그 아이는 하늘나라…엄마는 웃지 못 했다
- “연봉 8억 유튜버 안 부럽네” 15일만에 10억 ‘대박’ 알고 보니
- “이런 걸 사는 사람도 있어?” 유명 여배우 손에 든 ‘제품’ 정체…때아닌 열풍
- '학폭 논란' 이다영 "다시 한번 죄송…이재영은 학폭과 무관"
- 소유,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놀…"힙 운동 후 엉덩이 사이즈 공개”
- “약속 취소했어요” 흉기난동 이후 전국 ‘살인예고’ 잇따라…숨죽인 주말
- “얼마나 벌길래…우르르” 직장인들 퇴근 후 달려간 ‘꿀알바’ 이거였어?
- “손흥민 절친 케인, 이젠 김민재와?” 뮌헨, 이적료 ‘1억 유로+α’ 제시
- 염정아 “의사 남편, 소개팅으로 만나…요리 많이 늘었다”
- BTS 정국 '세븐', 영국 싱글차트 29위…3주 연속 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