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주우재, 뒷모습이 이광수 같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주우재에게 이광수 같다고 말했다.
5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 박진주, 이미주가 여름휴가를 위한 낱말찾기에 나섰다.
멤버들은 미션 실패 후 다 같이 이동했는데, 유재석은 주우재의 뒷모습을 보며 "잠깐 잠깐 뒷모습이 광수 같다"고 말했다.
주우재는 내친김에 이광수가 유재석을 부를 때 "재석이 형"이라고 말하는 목소리를 성대모사했는데, 유재석은 "진짜 똑같다"며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 박진주, 이미주가 여름휴가를 위한 낱말찾기에 나섰다.
제작진이 미리 준비해둔 낱말판에서 원하는 글자를 선택한 뒤 미션을 수행하고, 미션에 성공하면 글자를 획득할 수 있는 미션이었다.
멤버들이 첫 번째로 선택한 글자는 ‘호’였고, 멤버들이 수행해야 하는 미션은 5분 안에 주어진 차키가 들어가는 차를 찾아 탑승하는 것이었다. 결과는 실패였다.
멤버들은 미션 실패 후 다 같이 이동했는데, 유재석은 주우재의 뒷모습을 보며 “잠깐 잠깐 뒷모습이 광수 같다”고 말했다. 주우재는 냅다 이광수의 모기 댄스를 커버해 웃음을 안겼다.
주우재는 내친김에 이광수가 유재석을 부를 때 “재석이 형”이라고 말하는 목소리를 성대모사했는데, 유재석은 “진짜 똑같다”며 감탄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놀면 뭐하니’ 하하, 이이경에 “내 인생에 이런 캐릭터 처음”
- ‘돌싱글즈4’ 첫 데이트부터 신경전 폭발 “파트너 다시 바꿀까?”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X황민현, 설렘 보장 케미…우연에서 운명으로?
- ‘세계 기사식당’ 곽준빈, 태국 치앙마이에서 아찔한 사연?
- 이영지, ‘차쥐뿔’ 굿즈 수익+사비 1억 기부
- 재재 ‘전참시’ 출격, 절친 권진아와 극과 극 케미
- ‘떴다! 캡틴 킴’ 박은석 “버터 발음이라 비호감이라고”
- ‘1박 2일’ 유선호, 신들린 부채춤?…방해꾼 활약
- ‘킹더랜드’ 이준호X임윤아, 미공개 비하인드 대방출
- ‘쇼퀸’ 주영훈→이현승, TOP7 파이널 경연곡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