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2’ 공복 10시간, 해발4400m서 먹는 라면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계일주2'에서 리얼 생존 캠핑이 공개된다.
오는 6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연출 김지우 박동빈 신현빈 장하린, 이하 '태계일주2')에서는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해발 고도 4,400m에 위치한 '푸가 온천'에 도착해 본격적으로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6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연출 김지우 박동빈 신현빈 장하린, 이하 ‘태계일주2’)에서는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해발 고도 4,400m에 위치한 ‘푸가 온천’에 도착해 본격적으로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막내 덱스가 UDT 눈빛을 장착하고 캠핑을 위한 작업에 돌입한다. 그는 지형 탐색을 시작으로 폭풍 삽질로 바닥을 평평하게 만드는 등 ‘인도 삼형제’의 캠핑을 위한 베이스캠프를 만든다. 불을 담당한 기안84는 ‘푸가 온천’을 떠돌며(?) 연료 줍기에 나서고, 빠니보틀은 돌과 나뭇가지를 이용해 미처 챙기지 못한 젓가락을 만들어 마치 석기시대를 방불케 한다.
지치지 않는 체력을 뽐내던 덱스도 예상치 못한 고난 앞에 당황한다.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위해 함께 해준 형님들을 “내가 책임져야 한다”는 생각에 더 힘을 냈던 덱스는 “왜 갑자기 생존이 된 것 같죠?”라며 고됨을 호소한다고.
그런가 하면 공개된 사진 속 약 10시간의 공복을 채우기 위해 허겁지겁 라면을 먹는 기안84의 모습도 포착됐다. 그는 “이거 먹으려고 여기 왔지!”라며 고생 끝에 마주한 ‘인생 라면’의 맛에 감탄을 쏟아낸다. 대자연 속에서 펼쳐진 ‘인도 삼형제’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리얼 생존 캠핑 현장은 오는 6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되는 ‘태계일주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놀면 뭐하니’ 하하, 이이경에 “내 인생에 이런 캐릭터 처음”
- ‘돌싱글즈4’ 첫 데이트부터 신경전 폭발 “파트너 다시 바꿀까?”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X황민현, 설렘 보장 케미…우연에서 운명으로?
- ‘세계 기사식당’ 곽준빈, 태국 치앙마이에서 아찔한 사연?
- 이영지, ‘차쥐뿔’ 굿즈 수익+사비 1억 기부
- 재재 ‘전참시’ 출격, 절친 권진아와 극과 극 케미
- ‘떴다! 캡틴 킴’ 박은석 “버터 발음이라 비호감이라고”
- ‘1박 2일’ 유선호, 신들린 부채춤?…방해꾼 활약
- ‘킹더랜드’ 이준호X임윤아, 미공개 비하인드 대방출
- ‘쇼퀸’ 주영훈→이현승, TOP7 파이널 경연곡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