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브랜드 위닉스, 한국 여자야구 대표팀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가전브랜드 위닉스가 2023 여자야구 월드컵(WBSC) 예선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여자야구 국가대표팀을 위해 후원에 나선다.
오는 8일부터 캐나다 선더베이에서 진행되는 여자야구 월드컵 A그룹 예선에 참가하는 여자야구 국가대표팀을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한다.
월드컵을 준비하는 동안 어려움이 많았던 여자야구 국가대표팀을 위닉스 관계자에게 소개했고 이를 통해 후원에 나서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생활가전브랜드 위닉스가 2023 여자야구 월드컵(WBSC) 예선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여자야구 국가대표팀을 위해 후원에 나선다. 오는 8일부터 캐나다 선더베이에서 진행되는 여자야구 월드컵 A그룹 예선에 참가하는 여자야구 국가대표팀을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한다.
여자야구와 위닉스의 인연은 한국여자야구연맹 김광림 자문위원의 소개로 시작됐다. 월드컵을 준비하는 동안 어려움이 많았던 여자야구 국가대표팀을 위닉스 관계자에게 소개했고 이를 통해 후원에 나서게 됐다.
한국여자야구연맹 황정희 회장은 "여자야구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후원을 결정해주신 위닉스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열심히 노력한 만큼 아시안컵에 이어서 월드컵에서도 좋은 성과를 올려 여자야구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선수들이 선전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여자야구 월드컵은 각각 캐나다와 일본에서 예선을 진행하여 내년에 열릴 결선라운드 진출권을 얻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A그룹인 한국(WBSC 랭킹 10위)은 결선라운드 진출을 놓고 캐나다(3위), 미국(4위), 호주(8위), 홍콩(11위), 멕시코(12위)와 각각 캐나다에서 대결을 펼친다.
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사유리 “‘마약 논란’ 로버트 할리 감시..대답 없으면 경찰 신고” (주간외노자)
- [종합]'소주왕' 박재범, '천억 정도 벌었냐' 질문에 "그 정도는 안된다!" 웃음
- 서정희 “故 서세원 잘못 없어..스스로 순종했던 과거 후회” (동치미)
- 오나라 "♥23년 연애 김도훈과 여행지서 따로 다녀, 오래가는 비결" ('마녀사냥')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