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에너자이저' 다크비, 새 콘셉트 포토로 팬심 자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세대 에너자이저' 보이그룹 다크비(DKB·이찬, 디원, 테오,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가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5일 6번째 미니앨범의 리패키지 앨범 '위 러브 유'(We Love You) 2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다크비는 전날 짙은 수트를 입고 남성미를 강조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들은 새로운 콘셉트 포토로 폭넓은 소화력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5일 6번째 미니앨범의 리패키지 앨범 ‘위 러브 유’(We Love You) 2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속 멤버들은 나른한 시선 처리와 훈훈한 비주얼로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앞서 다크비는 전날 짙은 수트를 입고 남성미를 강조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들은 새로운 콘셉트 포토로 폭넓은 소화력을 자랑했다.
다크비는 지난 6월 발매한 6번째 미니앨범으로 전작 대비 10배 상승한 초동 기록을 세워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말했잖아’와 ‘올 유어즈’(All Yours)를 더블 타이이틀곡으로 내건 리패키지 앨범으로 이달 14일 컴백한다. 컴백에 앞서 12일에는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현역 흉기 난동범, 올림피아드 입상한 ‘영재’ 출신이었다
- 한총리 “잼버리 대회, 각국 대표단 회의서 계속 진행키로 결정”(상보)
- '에버랜드 살인예고' 10대 검거…"게임 친구가 욕해서"
- “양복 흠뻑 젖은 남편은”…‘성추행 누명’에 숨진 교사[그해 오늘]
- 이번엔 할머니 3명 칼부림…아파트서 ‘공포의 비명’ 울렸다
- 개봉역 지하철 난동에 시민 2명 부상…열차 10분 정차
- 방향 또 바꾼 6호 태풍 '카눈'…10일 한반도 영향
- "대장암으로 아내 보내"…'나는 솔로' 돌싱특집, 첫 사별 등장 [이주의 1분]
- AI 반도체 기대 타고 난다…올해 83% 주가 오른 이곳
- '서준맘' 박세미, 불우했던 과거 "100만원 없어서 대학 관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