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게 찍어달랬더니” 손예진, ♥현빈 사진 실력 大 공개.. 폭염도 끄떡없는 잉꼬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이 남편 현빈의 사진 실력을 공개했다.
이어서 "그나저나 길게 찍어달라고 신랑한테 부탁했더니 길~~~게만 찍어준 것 같은"이라며 현빈이 찍어준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손예진은 화이트와 그린 조합의 골프웨어를 입고 카트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롱다리로 찍어준 현빈의 사진 실력을 엿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손예진이 남편 현빈의 사진 실력을 공개했다.
5일 손예진은 자신의 채널에 “너무너무 더워서 어쩌죠... 저는 ‘임진한클라스’ 골프 유튜브 채널에 또 출연하게 되었어요”라고 적었다.
그는 골프 연습 중이라며 “그동안 많이 향상된 모습을 보여드려야 되는데 그러지 못할 것.. 같은.. 느낌.. 그래서 땀 흘리며 급연습 중인데 마음대로 안 되는.. 느낌..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그나저나 길게 찍어달라고 신랑한테 부탁했더니 길~~~게만 찍어준 것 같은”이라며 현빈이 찍어준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손예진은 화이트와 그린 조합의 골프웨어를 입고 카트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카트에 기댄 모습은 끝을 알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비율을 자랑했다. 롱다리로 찍어준 현빈의 사진 실력을 엿볼 수 있다.
손예진은 마지막으로 “아무쪼록 찜통 같은 더위 속에서 건강 잘 챙기시고 무엇이든 파이팅입니다”라고 전했다.
팬들은 “오늘도 눈 호강 하고 갑니다” “사진을 찍는 현빈, 얼마나 귀여워 둘 다 사랑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예진과 현빈은 지난해 3월 결혼해 같은 해 11월 득남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달리기 안 했다면 죽었을 수도” 진심 가득 기안84, 마라톤 대회 준비 (나혼자산다) [종합]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단독]‘오징어게임’ 배우 곽자형, 4일 모친상…6일 발인
- 미자, ♥김태현이랑 이사 갔다더니? “친정에 얹혀살고 있어.. 눈치 보인다”
- 녹색지대 곽창선, 2400평 초호화 횡성 펜션 운영 “녹화 중 실시간 예약받는 중”(살이있네 살아
- 공개 코미디의 자존심 ‘코미디빅리그’, 시청률 부진 속 휴지기 들어간다
- 염정아 “♥의사 남편, 소개팅으로 만나.. 혹시 누가 될까 조심스러워”
- ‘서준맘’ 박세미, 다시 무명으로 돌아갈까 두려워.. 박나래 “8년 동안 5일 쉬었다” (금쪽상담
- 김구라, 21개월 딸-아내 얼마나 예쁘면.. 합쳐서 200만 원 넘는 옷 플렉스
- 박명수, 설경구 찐 팬 인증 “설경구 집 사는데 일조했다.. 출연작 다 봐” (할명수)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