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데뷔 3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성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레저의 데뷔 3주년을 기념한 팝업 스토어가 성황을 이루고 있다.
5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오는 7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트레저 세컨드 풀 앨범 '리부트' 팝-업 스토어(TREASURE 2ND FULL ALBUM 'REBOOT' POP-UP STORE)'를 진행 중이다.
팝업스토어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재미를 더했다.
YG는 트레저의 데뷔 기념일(8월7일)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트레저의 데뷔 3주년을 기념한 팝업 스토어가 성황을 이루고 있다.
5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오는 7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트레저 세컨드 풀 앨범 '리부트' 팝-업 스토어(TREASURE 2ND FULL ALBUM 'REBOOT' POP-UP STORE)'를 진행 중이다.
팝업스토어 오픈 첫날에는 평일 새벽부터 일명 '오픈런'을 하기 위한 팬들의 대기 행렬이 이어졌으며, 연일 수많은 인파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특히 총 70여 종에 이르는 신규 MD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멤버들의 초상이 담긴 포토카드, 키링, 스티커팩부터 거울, 카드지갑, 티셔츠 등 실용성을 갖춘 상품까지 다채로운 구성이 팬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팝업스토어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재미를 더했다. 팬들은 트레저 멤버들의 숨겨진 메시지를 찾고, 부스에서 기념 사진을 찍는 등 추억을 남겼다. 또한 대형 전광판에 송출되는 티징 영상과 보석 오브제 등이 시선을 사로잡아 일반 방문객들의 발걸음을 이끌기도 했다.
YG는 트레저의 데뷔 기념일(8월7일)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기념일 당일 지정 드레스코드를 맞춘 방문객과 앨범 구매자에게 스페셜 선물을 제공한다. 여기에 멤버십 회원에게만 주어지는 혜택도 준비 중이라고 YG 측은 전했다.
한편 트레저는 지난 28일 정규 2집 '리부트'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보나 보나(BONA BONA)'는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20개국 1위에 올랐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