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뮤지션’ 키썸, 오늘(5일) 싱글 ‘냅두세요’ 공개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2023. 8. 5. 17: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키썸(KISUM)이 MZ세대를 겨냥한 신곡으로 돌아온다.
키썸은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냅두세요 (Feat. 보이비)'를 발매한다.
'냅두세요'로 2023년 첫 음악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키썸은 이번 싱글에 이어 하반기 새 앨범 발매를 비롯해 각종 방송 프로그램 출연 등 팬들을 만나며 활발한 행보를 보여줄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가수 키썸(KISUM)이 MZ세대를 겨냥한 신곡으로 돌아온다.
키썸은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냅두세요 (Feat. 보이비)’를 발매한다.
‘냅두세요’는 최근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밈(meme·온라인 유행어)’인 ‘T발 C야’에서 아이디어를 착안, ENFP(엔프피) 그 자체인 키썸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원치 않는 공감과 불필요한 참견의 상황을 MZ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재치있는 가사로 표현했다.
특히 ‘냅두세요’ 피처링에는 보이비가 힘을 보태며 완성도를 높였다. 레게 풍 기타 리듬 속 라틴 계열의 멜로디 라인을 사용한 휘파람 소리가 인상적이며, 트랩 드럼 사운드로 힙한 느낌까지 더해 다양한 리스닝 포인트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키썸은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를 통해 “서로 너무나도 다른 극 F 성향의 여자와 극 T 성향의 남자가 만나 서로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차라리 ‘냅두세요’라고 말하는게 어떨까 싶었다. 가사와 함께 어울리는 안무 그리고 챌린지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냅두세요’로 2023년 첫 음악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키썸은 이번 싱글에 이어 하반기 새 앨범 발매를 비롯해 각종 방송 프로그램 출연 등 팬들을 만나며 활발한 행보를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알앤디컴퍼니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솔비, 벌크업한 근황 “원래 크다”
- 서동주, 눈 둘 곳 없는 비키니 자태…압도적인 볼륨
- 영철 “너 내꺼 해라” 낮술이 부른 아찔한 로맨스 난리블루스 (나솔사계)
- 안정환 “성훈아 내 엉덩이 좀 봐줘”…대환장 모먼트 (올드보이 스카우트)
- 녹색지대 곽창선 근황, 2400평 으리으리한 규모에 펜션 사업 ‘대박’ (살아있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