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린X신스, 언컷포인트 ‘업데이트’ 첫 주자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린(Bryn)과 신스(SINCE)가 언컷포인트의 새로운 글로벌 프로젝트 'UP/DATE (업데이트)'의 문을 연다.
언컷포인트는 브린과 신스의 합작 더블싱글 'SWALLOW(스왈로우)'를 오늘(5일) 오후 6시 발매한다고 알렸다.
한편, 브린과 신스의 'SWALLOW(스왈로우)'는 오늘(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린(Bryn)과 신스(SINCE)가 언컷포인트의 새로운 글로벌 프로젝트 ‘UP/DATE (업데이트)’의 문을 연다.
언컷포인트는 브린과 신스의 합작 더블싱글 ‘SWALLOW(스왈로우)’를 오늘(5일) 오후 6시 발매한다고 알렸다.
브린은 래퍼 겸 보컬리스트로 ‘쇼미더머니8’ 여성래퍼 최초 본선 진출로 눈길을 끌었고, 신스는 ‘쇼미더머니10’에 출연하여 여성 래퍼 최초로 파이널에 올라 준우승을 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2022년 여성 음악가 최초로 한국 힙합 어워즈에서 올해의 신인 아티스트 상을 수상한 실력파 래퍼다.
닮은 꼴의 도플갱어로도 이슈가 되었던 두 실력파 여성 래퍼 브린과 신스는 함께 작업 계기가 되어 이번 합작 프로젝트에서 서로의 색을 주고받으며 신선한 케미를 선보인다.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선공개된 커버에는 브린과 신스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힙하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이 담겼다.
이어 다음날 공개된 ‘삼켜’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두 사람만의 힙한 무드와 스타일을 녹음실 및 일상을 찍은 감각적이고 신선한 영상으로 드러냈다.
더블싱글 ‘SWALLOW(스왈로우)’에서 통통 튀는 듯 한 전자 기반 사운드 프로덕션 위에 브린과 신스는 에너지가 흘러넘치는 보컬과 랩을 선사한다. 또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으로 알려져 공개 전부터 리스너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언컷포인트의 제작 및 주관 하에 론칭한 ‘UP/DATE (업데이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다양한 조합의 아티스트들을 추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브린과 신스의 ‘SWALLOW(스왈로우)’는 오늘(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산폭발에 딸 감싼 엄마?... 감동 준 폼페이 화석 알고보니 '남남'
- 삼성전자 노사 '임금인상률 5.1%' 잠정 합의
- “문이 안 열려요"··· 불 번진 전기차의 비극 [숏폼]
- 삼성전자 4년 5개월만 '4만 전자'…시총 300조원도 내줘
- “너무 나댄다”… 머스크, 트럼프 측근들에게 찍혔다
- '초당 2000개' 아이티아이, 초고속 유리기판 TGV홀 기술 개발
- 내년 ICT 산업 키워드는 'AI'…산업 생산 규모 575조
- 스마트폰 폼팩터 다시 진화…삼성, 내년 두 번 접는 폴더블폰 출시
- [19회 스마트금융컨퍼런스] 차대산 케이뱅크 CIO “서비스·기술 넘나드는 '오픈 에코시스템'으로
- [19회 스마트금융컨퍼런스] 김봉규 지크립토 전무 “토크노믹스, 블록체인 기반 新금융 생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