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현빈과 골프 데이트→사진 실력 폭로 "길게 찍어달라니까" [스타엿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이 남편 현빈과 골프 데이트에 나섰다.
이날 손예진은 "저는 '임진한 클라스' 골프 유튜브 채널에 또 출연하게 됐다"며 "그동안 많이 향상된 모습을 보여드려야 되는데 그러지 못할 것 같은 느낌이그래서 땀 흘리며 급 연습 중인데 마음대로 안된 는낌이"라고 털어놨다.
이와 함께 손예진은 골프카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예진은 긴 다리와 작은 얼굴로 완벽한 비율을 뽐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배우 손예진이 남편 현빈과 골프 데이트에 나섰다.
손예진은 5일 자신의 SNS에 "너무너무 더워서 어쩌죠"라는 글을 적었다.
이날 손예진은 "저는 '임진한 클라스' 골프 유튜브 채널에 또 출연하게 됐다"며 "그동안 많이 향상된 모습을 보여드려야 되는데 그러지 못할 것 같은 느낌이…그래서 땀 흘리며 급 연습 중인데 마음대로 안된 는낌이"라고 털어놨다.
이와 함께 손예진은 골프카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예진은 긴 다리와 작은 얼굴로 완벽한 비율을 뽐내고 있다.
이에 대해 손예진은 "길게 찍어달라고 신랑한테 부탁했더니 길~~게만 찍어준 것 같은"이라며 "아무쪼록 찜통 같은 더위 속에서 건강 잘 챙기시고 무엇이든 파이팅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손예진은 지난해 3월 결혼해 같은 해 11월 득남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