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언포기븐', 스포티파이 억대 스트리밍곡 대열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스포티파이 억대 스트리밍곡을 추가했다.
스포티파이가 5일 발표한 최신 데이터(8월 3일 자)에 따르면 르세라핌이 지난 5월 발매한 정규 1집 타이틀곡 '언포기븐'(UNFORGIVEN)이 누적 재생 수는 1억 회를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파이가 5일 발표한 최신 데이터(8월 3일 자)에 따르면 르세라핌이 지난 5월 발매한 정규 1집 타이틀곡 ‘언포기븐’(UNFORGIVEN)이 누적 재생 수는 1억 회를 돌파했다.
이로써 르세라핌은 스포티파이 내에서 통산 4번째 1억 스트리밍 달성 곡을 보유하게 됐다. 앞서 데뷔 앨범 타이틀곡 ‘피어리스’(FEARLESS)(2억 3292만 회)와 수록곡 ‘사워 그레이프스’(Sour Grapes, 1억 492만 회), 2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 3억 767만 회)이 억대 스트리밍곡 반열에 먼저 올랐다.
르세라핌은 오는 23일 일본에서 2번째 싱글 언포기븐‘을 발매한다. 싱글에는 ’언포기븐‘ 일본어 버전을 담는다. 르세라핌은 지난달 25일 선공개한 싱글 수록곡 ’쥬얼리‘(Jewelry)로 현지 주요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의 주간 송 차트(집계기간 7월 26일~8월 1일)에 5위로 첫 진입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복 흠뻑 젖은 남편은”…‘성추행 누명’에 숨진 교사[그해 오늘]
- 신림도, 서현도 `흉기 난동`…집 나서기가 불안하다 [사사건건]
- “새만금서 열린 ‘오징어 게임’”…각국 탈출 러쉬에 잼버리 ‘중단 위기’
- 방향 또 바꾼 6호 태풍 '카눈'…10일 한반도 영향
- 이번엔 할머니 3명 칼부림…아파트서 ‘공포의 비명’ 울렸다
- "담임 탓 수능 못 봐"…거짓 퍼뜨린 학부모에 벌금 600만원
- 돌아온 D.P. 속 반가운 갤로퍼..이를 계승한 SUV는?[누구차]
- "대장암으로 아내 보내"…'나는 솔로' 돌싱특집, 첫 사별 등장 [이주의 1분]
- AI 반도체 기대 타고 난다…올해 83% 주가 오른 이곳
- 이병헌♥이민정, 8년 만의 둘째 임신…두 아이 부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