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 영화야?”…창문 기어나온 절도범, ‘혼신의 연기’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문을 통해 주유소 사무실에 침입한 절도범이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체포되는 영상이 공개됐다.
3일 경기북부경찰은 경찰청 유튜브를 통해 경기도 고양시의 한 주유소 폐쇄회로(CC)TV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불 꺼진 주유소 사무실 창문을 열고 한 남성이 들어오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 따르면 주유소 직원은 영업 마감 준비를 위해 창문을 걸어 잠근 뒤 사무실 밖으로 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찰 인기척에 사장인 척 ‘능청 연기’
알고보니 절도 등 7건 수배자
[이데일리 이로원 기자] 창문을 통해 주유소 사무실에 침입한 절도범이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체포되는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불 꺼진 주유소 사무실 창문을 열고 한 남성이 들어오는 모습이 담겼다. 남성은 창문으로 들어오기 전 범행을 위한 준비를 마친 것으로 확인됐다.
영상에 따르면 주유소 직원은 영업 마감 준비를 위해 창문을 걸어 잠근 뒤 사무실 밖으로 향했다. 이때 한 남성이 사무실로 들어와 직원이 잠갔던 잠금장치를 풀고 황급히 도망갔다.
사무실 안에서 일어난 상황을 전혀 알지 못한 직원은 정리를 마친 뒤 문을 잠그고 퇴근했다. 곧이어 작은 창문 안으로 몸을 욱여넣어 들어온 남성은 사무실 구석구석을 뒤졌다.
문밖으로 경찰의 인기척이 들리자, 남성은 바닥에 누워 자는 척하다 벌떡 일어나 문을 열어 불까지 켜주며 사장인 것처럼 능청 연기를 펼쳤다.
경찰은 그를 야간건조물침입절도죄로 현장에서 체포했다. 조사 결과 남성은 절도 등 7건의 수배자였던 것으로 드러났다.
이로원 (bliss2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복 흠뻑 젖은 남편은”…‘성추행 누명’에 숨진 교사[그해 오늘]
- 신림도, 서현도 `흉기 난동`…집 나서기가 불안하다 [사사건건]
- “새만금서 열린 ‘오징어 게임’”…각국 탈출 러쉬에 잼버리 ‘중단 위기’
- "아, 보험금 달라고" 보험사 직원 협박 문신男이 노린 것은[보온병]
- 이번엔 할머니 3명 칼부림…아파트서 ‘공포의 비명’ 울렸다
- 카톡·블랙박스에 잡힌 남편의 외도…이혼해야 할까요[양친소]
- 돌아온 D.P. 속 반가운 갤로퍼..이를 계승한 SUV는?[누구차]
- "대장암으로 아내 보내"…'나는 솔로' 돌싱특집, 첫 사별 등장 [이주의 1분]
- AI 반도체 기대 타고 난다…올해 83% 주가 오른 이곳
- 이병헌♥이민정, 8년 만의 둘째 임신…두 아이 부모된다